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프로모션 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예비부부에게 생분해되는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주는 사회공헌 프로모션으로 청첩장으로 인한 환경 오염 문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KB라이프생명의 ESG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 농식품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포스코 기업광고 '판타스틸',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수상 2023-12-15 09:36:16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포스코는 올해 포항제철소 1기 종합 준공 50주년을 맞아 '철의 가치와 소중함'과 '철의 친환경성'을 조명하는 내용의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을 제작해 지난 8월과 10월에 각각 2개 시리즈로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철강회사인 포스코와 게임회사인 넥슨이 협업해 만든 동영상...
디지털광고 '대상' 행안부…심폐소생, 어린이안전 등 디지털 캠페인 '호평' 2023-12-14 10:40:28
금상’ 등을 수상했다. ‘안전의 아이레벨(Eye-Level)을 맞추다’ 캠페인은 재난 발생 시 국민 누구나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피할 수 있는 눈높이 행동 지침을 개발하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첫 번째 시리즈로 안전과 재난에 취약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작됐다. 각종 안전 시스템을 아이의 시선에서...
"입는 에어백으로 3년 연속 CES 혁신상 받았습니다" [긱스] 2023-12-14 08:56:50
발명상인 에디슨어워드에서는 금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 회사는 SK네트웍스 출신 신환철 대표(사진)가 아내인 배경란 대표와 함께 2016년 창업했다. 신 대표는 SK네트웍스 재직 시절 소방이나 응급 시에 사용하는 이동형 응급차량 기획을 총괄했다. 퇴사 후 응급조치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고 예방’이라고 생각해...
오길비코리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2023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 2023)’ 금상 수상 2023-12-13 09:00:00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업무와 경영 면 모두에서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보이며 업계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광고 분야에 특화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인정하는 상이며,...
[게시판] 대홍기획, 롯데리아 베트남 캠페인 '올해의 광고PR상' 2023-12-11 09:32:11
약속' 캠페인이 기업CSR·브랜드 광고PR 부문 금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롯데리아가 1998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후 8천일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해온 공간임을 상기시키고, 앞으로도 함께할 8천일의 시간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국세청, '세금·성실납세' 주제 웹툰 공모전 시상식 2023-12-08 16:00:03
진행됐다. 1등인 금상에는 성실납세의 중요성을 강조한 고철민 씨의 '세가지 약속'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은상·동상·장려상 등 총 9편의 우수작이 상을 받았다. 김창기 국세청장은 "수상 작품은 성실 납세자가 존경받는 사회를 만들고 국세행정을 알리는 데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na.co.kr (끝)...
그로스스텔라·아이디엇,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은상 수상 2023-12-07 11:26:47
금상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은상을 각각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수상작인 '대피소 이정표' 캠페인은 일상 곳곳에서 모르고 지나치는 수많은 대피소를 많은 사람이 인지하도록 하는 아이디어를 담았다. 대피소가 있는 큰 건물 지하 공간이나 지하철역에 거대한 옥외광고가 있는 점을 활용해 대피소 이정표를...
애드리치, 도전적 콘텐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2023-12-06 15:50:12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서 금상을 차지한 K푸드쇼 ‘국물의 나라’는 오뚜기가 세계에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K푸드 세계화를 이끌기 위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이다. 애드리치는 ‘오뚜기 지역식 탕국찌개’ 만의 차별화된 ‘지역 맛집’이라는...
포스코 기업광고 '판타스틸',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2023-12-06 14:34:25
포스코 기업광고 '판타스틸',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포스코는 자사의 기업 홍보 프로젝트인 '판타스틸 광고 캠페인'이 지난 5일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코는 올해 포항제철소 1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