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있도록 기획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을 통해 하도급, 위수탁, 납품, 용역 등 협력 거래에서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 일환으로 납품단가조정협의제도를 운영해 거래 기간 중 납품단가 변동 요인 발생 시 인상분 반영을 위한 신속한 검토 및 상호 협의를 추진한다....
대학생 75%에 국가장학금 지급…年 1조 재원 대책은 없었다 2024-03-05 18:28:46
장학금 등 이른바 ‘장학금 3종 세트’의 대상 확대와 신설을 통해 대학생 학비 부담을 덜어주겠다는 계획이다. 내년부터 소득 9구간 50만 명 수혜윤석열 대통령은 5일 경기 광명시 아이벡스스튜디오에서 열린 청년 주제 민생토론회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대학생 학비 부담 경감 계획을 공개했다. 윤 대통령은 “전체...
[한국콘텐츠진흥원 뉴콘텐츠아카데미] 단기과정 교육팀 ‘LAB537’ “6개월 교육비 전액 지원, 최종 결과물 프로젝트 쇼케이스로 선보여” 2024-03-04 17:57:33
맵핑하는 쇼케이스 성격의 전시를 기획했습니다.아파트 주민들의 일상적 풍경을 담은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영상을 이사 박스로 만든 구조물에 맵핑하는 과정에서 개개의 면을 마치 바둑알처럼 활용해 장면을 보여주거나, 이사박스라는 오브제가 가진 성격이 아파트라는 영상 배경을 만나 발생하는 거주, 이주의 ...
오스템파마,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 오픈 2024-03-04 15:15:45
오픈을 기념해 오스템파마는 뷰센 덴탈케어 기획세트 4종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최대 32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 4종은 치아미백제 및 치아미백패치 등으로 구성된 미백케어 세트 2종과, 시린이 치약 및 충치 케어 치약, 더블와이드 칫솔 등으로 구성된 기능성케어 세트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공식 온라인몰 '뷰센몰' 열어 2024-03-04 10:51:48
제품을 중심으로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기획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특히 멤버십 제도로 운영돼 특별 패키지 상품과 적립금·생일축하 쿠폰 발행, 무료 배송서비스 등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기념 뷰센 덴탈케어 기획세트 4종을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오스템파마는 "플랫폼...
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개시…올해도 캐릭터 상품이 대세 2024-03-04 09:27:48
화이트데이를 맞아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젊은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모남희 컬렉션은 얼굴인형 키링과 파우치 2종으로 내놓는다. 지난달 밸런타인데이 때도 키링 컬렉션과 아이패드파우치 컬렉션이...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2024-02-29 17:10:20
세럼 50ml 기획세트는 3월3일 단 하루 동안만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분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리브영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트러블 관리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티온...
강기정 시장 "행정이 경제 활성화 마중물 역할…기업하기 좋은 광주 만들 것" 2024-02-28 16:32:19
집적단지 2단계 기획보고서 1차를 완성했습니다. 지방시대위원회와 공청회 등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한 뒤 다음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으로 신청할 계획입니다.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2단계 사업을 시작하면 광주시는 진정한 ‘AI 실증도시 광주’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사업으로 조성된...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매출 성과도 준수하다. 난해 12월 인기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는 TV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해 출시 두 달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고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온오프라인 5개 채널에서 진행한 '에싸 쇼파' 특집전은 30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차...
"입술에 생기를 더하세요"…롯데백화점, 봄맞이 화장품 행사 2024-02-27 06:00:10
화이트데이 선물용 화장품 행사도 연다.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입생로랑, 발렌티노 뷰티 등의 브랜드를 구매하면 금액별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