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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개발 자금조달 또 무산…결국 파산으로 가나 2013-03-05 20:48:10
4월에 사용할 긴급자금 확보 차원에서 590억원의 cb 발행을 결의했다. 드림허브는 10일 청약을 받는다는 계획이다. 하지만 출자사별 인수금액을 확정하지 못해 자금유치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또 드림허브는 최근 우정사업본부와의 민사소송에서 승소해 257억원을 받기로 돼 있으나, 담보 문제로 이 돈의 입금도 지연되고...
갤노트2 오류개선 업데이트 2013-03-05 17:23:09
긴급 전화’ 버튼을 누르고 하단 왼쪽의 ‘ice’ 버튼을 누른 다음 홈키를 누르면 홈 스크린이 뜨는 오류가 발견됐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잠금이 풀리는 시간이 1~2초 내외로 짧아 애플리케이션을 순간적으로 구동할 수 있는 수준이지만 새 소프트웨어를 배포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
"방송은 지엽적 문제…與든 野든 통큰 결단으로 풀어라" 2013-03-05 17:10:12
전문가 긴급 제언 - '정부조직법 대치' 해법은대결 끝내고 양보하는 쪽이 정치적으로 승리 朴대통령, 원칙 관철보다 협상 여지 남겨야 민주는 결과에 승복하고 발목잡기 벗어나길 이만섭 전 국회의장 등 원로 정치인을 비롯한 각계 전문가들은 최근의 정치 실종에 따른 식물정부의 현실화에 대해 여야 모두에...
우리금융, 드림식스 새주인 되나 2013-03-05 16:55:56
긴급 이사회에서 드림식스 인수 주체를 확정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곳은 우리금융지주와 러시앤캐시지만 배구계에서는 우리금융지주의 인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금융지주 관계자는 “러시앤캐시와 드림식스의 네이밍스폰서 계약이 7월까지 남아 있어 러시앤캐시가 그때까지 후원을 계속한...
삼립식품, 빵값 인상 철회 해프닝…정부 압박 작용했나 2013-03-05 16:31:03
달 28일엔 긴급 물가관계 차관회의를 열기도 했다. 삼립식품은 인상된 가격으로 대리점에 출고된 제품에 대해선 절차에 따라 처리키로 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긴급출동서비스로 차량 훼손되면 보험사가 배상" 2013-03-05 16:28:01
경우 긴급출동업체와 보험사 간에 서로 ‘상대방 책임’이라고 떠넘기는 경우가 많다고 금감원은 설명했다.금감원은 이와 관련해 금융소비자보호 실무협의회에서 논의를 거쳐 보험사가 소비자에게 차량 손해를 직접 배상하는 등 주도적으로 민원을 해결하도록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또 보험사는 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한...
용산개발, 1.4조 민간출자 `관건` 2013-03-05 16:22:43
등 긴급 자금수혈이 논의 대상입니다. 드림허브는 오는 12일 ABCP 이자 59억원을 갚아야 하는데 현재 남은 자본금은 9억원입니다. 또, 14일 금융이자 10억원의 만기가 도래해 자금수혈이 안될 경우 사실상 부도를 맞게 됩니다. 드림허브는 최근 우정사업본부와의 소송에서 이겨 손해배상금 257억원을 지급 받기로...
포스코건설,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3.3㎡당 1천만원대 분양 2013-03-05 13:34:14
있다. 지하주차장 비상호출 시스템은 긴급상황을 예방하도록 했다.최하부 2개 층, 최상부 1개 층의 세대 내부 동체감지기가 설치돼 외출 중 외부인 침입이 감지되면 경비실 호출 및 조치가 가능하다. led조명이 입주자 차량을 인식해 자동으로 주차를 유도하는 시스템과 30kw 태양광 발전설비를 적용해 공용 관리비의...
"주식으로 대박 터졌다" 신난 투자자들, 왜? 2013-03-05 11:08:02
통하여 강렬한 시세가 몰려올 급등주 3종목을 긴급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프로 전문가 프로필>- 투자자문사 근무 - 동양증권 실전투자대회 7주연속 1위 ob리그 종합2위 - 소액부터 자금 200억까지 운용 경험 - 직장인반, 전업반 함께 운영 (테마주 위주의 빠른매매 선호) ‘최프로’ 무료방송 참여하기 =>...
보험사, 車 긴급출동서비스 피해 우선 배상해야 2013-03-05 10:58:31
계약을 맺을 수 있으며, 민원이 많은 긴급출동업체는 보험사가 금전적 배상이나 위탁 계약해지 등과 같은 페널티를 줄 수 있습니다. 이같은 조치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 소비자만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잦았기 때문으로, 긴급출동서비스와 관련된 민원 건수는 2011년 166건에서 지난해 261건으로 급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