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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4-04-23 10:05:37
"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에 맞춰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활용한 제품 10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1359억원으로 1위에 올랐다. 포카칩(1164억원), 프링글스(985억원), 꼬깔콘(879억원), 오징어땅콩(666억원) 등 순이었다. 포카칩은 2022년 921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을 넘어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류에선 홈런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589억원), 오레오(434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포카칩(오리온·1천164억원), 프링글스(농심켈로그·985억원), 꼬깔콘(롯데웰푸드·879억원), 오징어땅콩(666억원) 등 순이었다. 포카칩은 2022년 921억원에서 지난해 1천억원을 넘어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은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포카칩(오리온·1천164억원), 프링글스(농심켈로그·985억원), 꼬깔콘(롯데웰푸드·879억원), 오징어땅콩(666억원) 등 순이었다. 포카칩은 2022년 921억원에서 지난해 1천억원을 넘어 새우깡과 함께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은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억원),...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2024-01-31 06:30:14
16g ▲롯데 꼬깔콘 고소한맛 15g ▲롯데 빼빼로 오리지널 8g·아몬드5g ▲해태 포키 극세 4g 등으로 다이소 과자가 더 가벼운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 제품들의 가격은 모두 다이소에서 1000원, 편의점에서는 1700원으로 다이소의 과자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빼빼로의 경우 기자가 개봉한 다이소 제품이 2~4개씩 덜...
[금주신상]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롯데웰푸드 '레트로세트' 2024-01-13 07:00:04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8종으로 구성했다. ▲ KFC는 또띠아에 치킨텐더와 채소를 넣어 만든 신메뉴 '뉴 트위스터'를 출시했다. KFC는 신메뉴를 에버랜드, 롯데월드, 야구장 등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메뉴는 KFC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딜리버리를 통해서도 주문할...
5년 전 가격에 1+1까지…'통 큰 할인' 여기서 2023-11-14 10:07:25
늘린 자체 브랜드(PB) 스낵 '빠다팝콘'과 롯데 꼬깔콘을 업계 단독을 판매한다. 가격은 동일하면서 내용물은 늘린 가성비 상품이다. 품질이 증명된 PB 화장지(30롤) 제품도 5년 전 가격 그대로 내놨다. 이마트24는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냉동 삼겹살 등 인기 음료·먹거리 30종에 ...
이마트24도 '쓱데이' 참전…'가성비 상품 집결' 2023-11-14 08:35:49
늘린 자체 브랜드(PB) 스낵 '빠다팝콘'과 롯데 꼬깔콘을 업계 단독을 판매한다. 가격은 동일하면서 내용물은 늘린 가성비 상품이다. 품질이 증명된 PB 화장지(30롤) 제품도 5년 전 가격 그대로 내놨다. 이마트24는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냉동 삼겹살 등 인기 음료·먹거리 30종에 ...
"핫도그 하나 어디갔어"…가격인상 대신 '꼼수' 2023-11-12 07:32:59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롯데웰푸드(카스타드·꼬깔콘), 농심(오징어집·양파링), 동원F&B(양반김·참치캔), 해태(고향만두) 등도 지난해와 올해 제품 함량을 줄였지만,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정지연 한국소비자연맹 사무총장은 연합뉴스에 "과거에도 그랬지만 은근슬쩍 양을 줄이면 소비자 입장에...
제품 용량 몰래 줄이는 '숨은 가격인상'…"소비자에게 알려야" 2023-11-12 06:01:06
며칠 전이다. 롯데웰푸드(카스타드·꼬깔콘), 농심(오징어집·양파링), 동원F&B(양반김·참치캔), 해태(고향만두) 등도 지난해와 올해 제품 함량을 줄였지만,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풀무원 핫도그 등 '슈링크플레이션'의 문제점을 지적한 기사 댓글에서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댓글은 "한국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