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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 2023-01-27 11:32:54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 롯데제과·파리바게뜨 내달부터 제품가격 인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내달 과자, 아이스크림, 빵 등 먹거리 가격이 오른다. 롯데제과는 일부 제품의 가격을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과류 중 마가렛트는...
"안 오르는 게 없네"…연휴 끝나자 과자·아이스크림 '줄인상' 2023-01-27 10:54:51
3000원에서 3300원으로, 초코빼빼로와 꼬깔콘은 각각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일부 제품 증량과 함께 가격도 올린다. 자일리톨 용기제품은 중량을 87g에서 100g으로 늘리고 가격은 5000원에서 6000원으로 오른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증량하고, 가격은 3000원에서 3300원으로 변경한다....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2023-01-27 09:50:35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롯데제과, 내달부터 제품가격 인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제과류와 빙과류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과류 중 마가렛트는 3천원에서 3천300원으로 오르고...
월가 선정 경기 방어 유망주 5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08 08:31:30
큰 편입니다. 주가는 올해 이렇게 꼬깔콘 모양입니다. 3월 말쯤에 175달러선까지 올라갔었지만, 지금은 138달러 선 머무고 있습니다. Ytd로 봤을 때 아직 2% 플러스권에 머물고 있네요. 목표가까지 14.6% 더 오를 수 있다는 분석 나옵니다. 다음은 스낵 푸드 회사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DLZ) 입니다. 오레오 쿠키도 이...
'연장 끝 우승' 박민지 "승부가른 마지막 퍼트, 무조건 넣겠다 생각" [일문일답] 2022-06-26 17:33:05
트레이너 선생님과 근력운동도 하고 꼬깔콘을 두고 왔다갔다하는 체력훈련을 심하게 했다. 그 때 기억이 안좋아서 지금도 운동 트라우마가 있다.(웃음) ▶ 요새는 일주일 루틴이 어떻게 되나? 대회가 없을 때는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빼곤 피티를 받는다. 연습도 적당히하고 쉬는것도 적당히하면서 밸런스를 유지한다....
'장애인의 날' 맞아 중소기업·식품업계 사회공헌 행렬 2022-04-20 11:19:36
롯데제과는 '아름다운가게'에 꼬깔콘과 에어베이크드 등 자사 제품 1천120박스를 공급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은 중증장애인의 IT역량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또 밀알복지재단,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자일리톨 등의 자사 제품 약 1천700박스를 ...
"넷플릭스 단짝은 단짠과자"…스낵시장 성장 2021-12-01 17:37:24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십 년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올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
죽어간다던 스낵시장 2년째 성장..단짠과자 불티 2021-12-01 16:32:22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 십년이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랭크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들어 10월까지...
'집콕족' 늘자 과자 시장 커졌네 2021-10-31 17:04:57
짠맛스낵 중에서는 농심 새우깡이 매출의 7.4%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렸다. 꼬깔콘(6.3%)과 포카칩(6.0%)이 각각 2,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과자 유통채널 중에선 대형마트 비중이 48.8%로 가장 컸지만 지난해(49.7%)보다는 0.9%포인트 줄었다. 반면 온라인 유통 비중은 6.2%로 전년(5.6%) 대비 0.6%포인트 늘었다. 온라인...
올해 국내 과자시장 4.5% 성장…봉지과자가 비스킷보다 인기 2021-10-31 08:00:01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매출액의 7.4%를 차지한 새우깡이다. 이어 꼬깔콘(6.3%), 포카칩(6.0%), 이마트 PB스낵(3.9%), 프링글스(3.7%) 등의 순으로 비중이 컸다. 과자 유통채널 중에선 대형마트의 비중(48.8%)이 제일 컸지만, 지난해(49.7%)보다는 줄었다. 반면 온라인(6.2%) 유통 비중은 온라인 전용 세트상품의 인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