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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단짝은 단짠과자"…스낵시장 성장 2021-12-01 17:37:24
인기가 여전히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십 년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올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죽어간다던 스낵시장 2년째 성장..단짠과자 불티 2021-12-01 16:32:22
과자'의 인기가 여전히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 십년이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랭크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간식’으로 입소문이...
'집콕족' 늘자 과자 시장 커졌네 2021-10-31 17:04:57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과자 종류별로 보면 봉지과자 위주의 짠맛스낵 매출이 1조6742억원으로 전체의 45.3%를 차지했다. 비스킷(32.4%) 견과믹스(9.8%) 팝콘(3.6%) 스낵바(3.3%) 등이 뒤를 이었다. 짠맛스낵 중에서는 농심 새우깡이 매출의 7.4%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렸다. 꼬깔콘(6.3%)과 포카칩(6.0%)이 각각 2,...
올해 국내 과자시장 4.5% 성장…봉지과자가 비스킷보다 인기 2021-10-31 08:00:01
보면 봉지과자 위주의 짠맛스낵 매출액이 1조6천742억원으로 전체의 45.3%를 차지해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다. 이어 단맛 비스킷(32.4%), 견과믹스(9.8%), 팝콘(3.6%), 스낵바(3.3%) 등의 순이었다. 짠맛스낵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매출액의 7.4%를 차지한 새우깡이다. 이어 꼬깔콘(6.3%), 포카칩(6.0%), 이마트...
코로나19에 영국서 뜬 '건강음식' 김치…상원의원도 "담갔다"(종합) 2021-03-08 18:22:20
섭취한다고 아이뉴스는 전했다. 그는 "아주 좋은 스낵"이라며 "염분이 약간 있고, 열량은 거의 없고, 신맛, 짠맛, 약간 매콤한 맛이 다채롭게 있다. 과자, 아보카도, 사과랑 같이 먹어봐라"라고 말했다. 가디언은 쌀가루, 베이킹 파우더, 우유와 섞어서 기름을 두르고 김치 팬케이크를 만들어 보라고 제안했고 데일리 메일...
"코로나 후유증에 좋다"…영국에서 부는 '김치 열풍' 왜? 2021-03-08 07:22:38
섭취한다고 아이뉴스는 전했다. 그는 "아주 좋은 스낵"이라며 "염분이 약간 있고, 열량은 거의 없고, 신맛, 짠맛, 약간 매콤한 맛이 다채롭게 있다. 과자, 아보카도, 사과랑 같이 먹어봐라"라고 말했다. 가디언은 쌀가루, 베이킹 파우더, 우유와 섞어서 기름을 두르고 김치 팬케이크를 만들어 보라고 제안했고 데일리 메일...
코로나19에 영국서 뜬 '건강음식' 김치…상원의원도 "담갔다" 2021-03-08 06:01:01
섭취한다고 아이뉴스는 전했다. 그는 "아주 좋은 스낵"이라며 "염분이 약간 있고, 열량은 거의 없고, 신맛, 짠맛, 약간 매콤한 맛이 다채롭게 있다. 과자, 아보카도, 사과랑 같이 먹어봐라"라고 말했다. 가디언은 쌀가루, 베이킹 파우더, 우유와 섞어서 기름을 두르고 김치 팬케이크를 만들어 보라고 제안했고 데일리 메일...
코로나 스트레스 '단짠'으로 푼다…집콕에 인기 폭발한 과자 2020-09-07 14:36:46
이상 성장한 수치다. 롯데제과는 신개념 스낵인 에어 베이크드를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내세워 일명 '제니 과자'로 불리는 에어 베이크드는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8월까지 약 3개월만에 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이디야커피, 스낵 PB 출시 2018-08-23 16:54:38
핑거푸드 스낵류 자체상표(pb)인 ‘이디야 스낵’을 24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pb 상품은 ‘한과 명인·명장 김규흔의 수제 곡물바’ ‘고구마 말랭이’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감자앤팝’ ‘야채앤팝’...
[한경·네이버 FARM] 미국 월마트도 뚫은 '싱거운 멸치'… 고정관념 깨야 소비자 마음 잡아 2018-02-08 19:34:24
‘아이들에게 주려고 샀는데 짠맛이 강해 못 먹이겠다’는 내용이었다. 조 대표는 “소비자들이 짠맛에 이렇게 민감한 줄 몰랐다”고 회상했다.조 대표가 만든 첫 저염멸치는 염도가 3%였다. 생산 과정에서 소금 투입량을 줄였다. 문제는 유통과 보관이었다. 멸치의 부패를 지연시키는 역할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