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헥토그룹, '원데이 뚜벅챌린지' 열어 2024-04-24 10:24:33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헥토그룹은 나눔문화 실천과 확산을 위해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총 1,000만원을 강남구 드림스타트에 기부하고 참여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의미를 더한다. 헥토그룹은 지난 2020년부터 강남구 드림스타트와 인연을 맺고 후원금과 물품을 꾸준히 전달해왔다. 챌린지 참여를...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투자유치설명회(IR)를 통해 지역 창업기업인 나눔바이오, 모람플랫폼 2개사의 기업소개 및 제품에 대한 IR을 진행했다. 모이버, 뉴발란스와 함께 증강현실 프로젝트 공개 증강현실 스타트업 모이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대규모 증강현실(AR)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의 증강현실 영상...
(주)나눔에너지, 美 태양광 시장 `에너지플래너` 정식 출시 2023-03-02 08:40:42
것이 관련 업계들의 평가다. (주) 나눔에너지는 이번 에너지플래너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간단한 정보 입력과 클릭만으로 영업제안서 작성부터 온라인 계약, 현장 실측 대행과 시스템 설계 그리고 허가까지 원스톱 서비스 구축을 202년까지 끝낼 예정이다. 그리고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옵티마이저도 공신력 있는 미국...
금감원장 "미성년자 상대 불법사금융 문제, 필요한 조치할 것" 2022-09-08 11:53:07
원장은 이날 추석 맞이 나눔활동을 위해 방문한 서울 양천구 신영시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언급했다. 그는 명절 기간 성행하는 불법 사금융과 보이스피싱 문제에 대한 대응책을 묻자 "미성년자를 상대로 한 불법사금융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국민들에 경고를 드리고자 명절 전에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페이스북 회의실 이름이 '라떼 이즈 홀스'…무슨 뜻? [긱스] 2022-08-24 06:39:30
것보다 중요한 역할이 있습니다. 지난해 닐슨코리안클릭 조사에 따르면, 한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 수는 약 3500만 명에 육박합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조사 대상 전 연령대에서 1~3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기준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 수는 2775만 4200명, 인스타그램 사용자 수는 2275만 500명입니다. 메타는...
'좋아요'만 눌러도 기부…사회공헌 플랫폼 '뱅크잇' 론칭 2022-02-17 17:15:22
은행연합회가 클릭 한 번으로 기부할 수 있는 디지털 사회공헌 플랫폼 ‘뱅크잇(BANKIT)’을 17일 선보였다. ‘은행을 통해 나눔을 잇다’는 의미를 담은 뱅크잇에서는 공익 모금 프로젝트인 ‘서포트(SUPPORT)’ 메뉴를 통해 누구나 다양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금 사연으로는 ‘결식 아동에게 사랑의 밥차...
"클릭만으로 기부"…은행연합회, 사회공헌 플랫폼 '뱅크잇' 런칭 2022-02-17 11:10:15
은행연합회가 클릭 한 번으로 공익 프로젝트에 기부할 수 있는 디지털 사회공헌 플랫폼 '뱅크잇(BANKIT)'을 17일 선보였다. '은행을 통해 나눔을 잇다'는 의미를 담은 뱅크잇에서는 공익 모금 프로젝트인 '서포트(SUPPORT)' 메뉴를 통해 누구나 다양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금...
코레이팅, 올페이·케이팝클릭 코인 인증평가…"투자검토 안전" 2022-01-26 10:59:25
올페이 프로젝트에 BBB0, 케이팝클릭 프로젝트에 BBB- 등급을 부여하며 투자검토 `안전` 평가를 내렸다고 밝혔다. 최종 평가 결과는 코레이팅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올페이는 페이먼트와 멀티-블록체인을 결합한 `블록체인 기반 페이먼트 게이트웨이`를 지향하며 PG서비스 운영사인 온오프코리아와 제휴해 3만여...
경기도와 경기농수산진흥원, 오는 25일까지 '경기농특산물 설 판촉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2022-01-17 13:15:33
기획전’ 배너를 클릭해 이용하면 된다. 또 우체국쇼핑몰 ‘2022 설 선물대전’에서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설 브랜드관’을 열어 한우, 수산물, 잣, 한과, 버섯 등 90여 개 업체 200여 품목을 10~35%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추가 10% 할인 쿠폰도 이용할 수 있다. 도는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한경에세이] MZ세대가 이끄는 새로운 기부문화 2021-12-28 18:12:12
마케팅에도 활용된다. 수고스럽게 광고를 클릭해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기도 하고, 내가 걸은 걸음 수만큼 기부가 되는 앱을 깔기도 한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행을 한 소상공인을 찾아가 ‘돈쭐’을 내주기도 한다. 구매 자체가 바로 기부로 이어지는 MZ세대의 능동적 기부라 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