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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등유·LPG 난방비 신청하세요" 2023-12-17 11:00:00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등유·LPG 난방비 신청하세요" 내년 1월19일까지 행정복지센터에 신청…최대 59만2천원 지원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는 내년 1월 19일까지 전국 행정복지센터에서 등유와 액화석유가스(LPG)를 이용해 난방하는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난방비 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신한금융 '솔선수범 릴레이' 캠페인 2023-12-14 18:06:04
성금을 더해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기부 및 난방비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내년 1월엔 신한금융 임직원이 직접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나선다. 캠페인은 내년 2월부터 3개월 단위로 세 차례 더 진행돼 모두 4회 이어질 예정이다. 진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방법은 각계각층의 고객을 접하는 우리...
포스코와이드, 탄소중립 생활실천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2023-12-14 15:21:14
창호 단열재 시공으로 난방비 부담을 줄이는 등 에너지 효율을 제고하는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 12월 두바이에서 열린 제28차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 당사국 총회(COP28) 한국홍보관에서 탄소중립 실천 우수 사례 발표를 통해 자원순환 문화 구축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환경,...
"직원이 제안·기부·실천까지"…신한금융, ‘솔선수범 릴레이’ 캠페인 실시 2023-12-14 14:29:24
더해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기부 및 난방비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에는 임직원들이 연탄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진옥동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이들을 돕기 위한 방법은 각계각층의 고객을 접하고 있는 우리 임직원들이 제일 잘 알고 있을 것”이라며...
아파트아이, 케이뱅크와 관리비 할인 프로모션 2023-12-13 11:08:23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요금과 난방비, 수도세, 가스비 등 각종 에너지 소비현황에 대한 기간별 확인 및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리비 납부 이력을 통한 신용점수 관리를 비롯해 입주민간 중고 거래 플랫폼 ‘꿀단지’, 모바일 입주민카드 서비스 및 아파트...
"마음도 예쁘네"…한지민, 취약계층 난방비 5천만원 기부 2023-12-11 11:07:42
특히 작년 연말에도 독거어르신들의 난방비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5000만원을 기부하며 재난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올 겨울도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재난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필요한 때에 배우 한지민님의 기부는 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단체 못 믿겠다"…연말에도 뚝 끊긴 기부 2023-12-10 12:54:24
요금이 많이 올라서 한 달에 70만∼80만원 하던 난방비가 170만원까지 나오기도 했다"며 "올해도 난방비 감당이 어려울까 봐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서 지난 10월부터 모금을 시작해 (모금 기한이) 한 달 정도 남았는데 목표 금액의 절반 정도 채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 후원재단 관계자는 "올해 11월 기부금은 작년...
아파트 홈서비스 플랫폼 ‘아파트아이’, 다양한 관리비 결제서비스 도입... 이용자 편의 향상 추진 2023-12-08 10:58:05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요금과 난방비, 수도세, 가스비 등 각종 에너지 소비현황에 대한 기간별 확인 및 동일면적 평균 에너지 사용량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다. 또한 관리비 납부 이력을 통한 신용점수 관리를 비롯해 입주민간 중고 거래 플랫폼 '꿀단지', 모바일 입주민카드 서비스 및 아...
롯데, 구세군과 '마음온도 37도 캠페인'…난방비 모금 2023-12-07 10:24:38
롯데, 구세군과 '마음온도 37도 캠페인'…난방비 모금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는 구세군과 함께 내년 1월까지 소외계층의 난방을 지원하기 위한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벌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는 구세군과 2016년부터 취약계층 가정 난방을 지원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연말에...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받았다. 난방비 급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가중한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해 GS칼텍스가 힘이 되겠다는 의지 표명을 직관적으로 전달함으로써 GS칼텍스의 고객 지향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표현한 우수 광고이다. 기업 PR 대상은 KT&G의 ‘KT&G와 Global Top-tier를 향해 도전할 주인공을 찾습니다’ 편과 SK이노베이션의 ‘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