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은희 유준상 진짜 사나이, 이번엔 남편 활약 할 시간 문희준까지 확정? 2014-09-23 18:02:48
내레이션에 참여한 바 있어 이때 인연이 ‘진짜사나이’ 정식 멤버 합류로 이어졌다. 고정 멤버로 처음 나서게 된 유준상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홍은희와 유준상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은희 유준상 진짜 사나이, 결국 부부가 모두 가는거네”, “홍은희 유준상 진짜 사나이, 홍은희가 나레이션 하겠네?”,...
유준상-문희준 `진짜 사나이` 신병특집 출연…벌써부터 `특급 캐미` 기대 만발! 2014-09-23 17:36:56
애정을 보여왔고, 여군특집 내레이션을 통해 여전한 이기자 부대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문희준 역시 군 생활 이후 `문보살`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터. 군 생활의 모범답안과 같던 두 사람의 `진짜 사나이` 합류는 방송의 새로운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고정멤버 합류 여부는 미정이다....
유준상, 아내 홍은희 이어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에 누리꾼 `군인 부부` 탄생 관심 2014-09-23 17:17:01
특집에서 내레이션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이때 닿은 인연이 `진짜사나이` 정식 멤버 합류로 이어진 것. `진짜사나이`를 통해 예능 고정 멤버로 처음 나서게 된 유준상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준상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준상 진짜 사나이 합류, 군인 부부 탄생이네", "유준상 진짜 사나이 합류,...
[TV입장정리] ‘연애의 발견’ 문정혁-정유미, 추억이 뭐길래 2014-09-23 07:03:02
반지를 만지작거리며 내레이션을 통해 “사실 만난 지 5년 됐을 때 우리가 처음 만난 곳에 가서 프러포즈를 하려고 했다. 하지만 그게 이별 여행이 된 거다. 여름이는 모르는 이야기다”라며 마음 아파했다. 이후 태하 역시 일에 더욱 열을 올리며 여름을 부단히도 잊으려고 애썼지만 여름의 주위를 서성이며 쉽사리...
[블루프리뷰]`JTBC 뉴스룸`, 손석희가 직접 말하는 차별점 2014-09-22 13:30:44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공개된 손석희 앵커의 내레이션이 담긴 티저 영상은 이틀 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TBC 측에 따르면 메인 뉴스 시간이 늘어난 만큼 그동안 목표로 해온 ‘한 걸음 더 들어가는 뉴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작해, 한 편으로는 선택과 집중 전략에 희생됐던 보...
‘진짜사나이’ 라미란, ‘유준상 표 내레이션’ 에 불만 폭주 “홍은희만 감싸더라” 2014-09-21 18:54:41
재미를 담당했던 유준상의 내레이션에 대한 불만을 터트렸다. “불공평하다. 홍은희는 다 감싸주더라” 라며 라미란은 아침 기상 장면을 예로 들었다. 당시 얼굴이 퉁퉁 부은 채 부스스하게 일어난 라미란을 보고 ‘추노꾼’ 이란 자막이 붙었던 바 있다. 유준상 또한 “라미란 후보생 때 간 떨어질 뻔 했네요” 라고...
네스티네스티 케빈 얼반 댄스, 두 여자를 사로잡은 춤 실력 공개 2014-09-19 14:38:25
인상적이다. 연습 임에도 불구하고 내레이션에 입을 맞춰 가며 완벽히 무대를 즐기듯 한 표정이 역시 눈길을 끈다. 케빈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케빈이 네스티네스티 활동에 적극적으로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어 고민하던 중 요즘 유행하는 얼반 댄스 안무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 케빈의 감미로운...
철만난 아웃도어 '광고전쟁'…모델보다 스타일로 차별화 2014-09-19 10:57:27
있죠"라는 내레이션으로 상황을 정리한다. 이 광고는 표범을 통해 신제품의 특징과 이미지를 알기 쉬우면서도 인상적으로전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송재 SK플래닛 광고부문 팀장은 "이제 아웃도어 광고도 스타 모델만으로 차별화를 꾀하는 데 한계가 있다"며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면 강렬한 인상을...
손석희 앵커 내레이션 `JTBC 뉴스룸` 광고 공개, 이틀 만에 10만 클릭 2014-09-18 12:26:01
손석희 앵커가 내레이션을 맡은 `JTBC 뉴스룸` 티저 광고가 공개 이틀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16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JTBC 뉴스룸` 티저 광고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편은 이틀 만에 10만 클릭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측은 "뉴스 티저 영상이 이렇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손석희 앵커 내레이션 `JTBC 뉴스룸` 광고 공개 이틀만에 10만 클릭 2014-09-18 10:44:18
것을 드러내고 있다. 손석희 보도담당 사장 겸 앵커가 내레이션한 티저 광고는 9월 22일부터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새롭게 태어나는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제작진의 의지를 담았다. 티저 광고에는 ‘JTBC 뉴스9이라는 이름을 내려놓겠습니다. 한 걸음 먼저 시작하기 위해 뉴스는 한 시간이라는 생각도 버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