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풀무원 '순감자칩·순고구마칩'·대상 '식물성 크림치즈' 2024-04-27 07:00:03
트레일 러닝화로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시벤트는 뛰어난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또한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 등을 강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한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팀코리아 단복 최초로 리사이클링...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주자는 냉감 신소재를 더한 ‘코드텐’(CODE10)이다. 코드텐은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했다. 옷을 입자마자 즉각적으로 시원함이 느껴진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온도·습도 조절 능력을 갖춘 아이스 원사를 사용해 쾌적함을 더했다. K2는 기존 주력 제품인 티셔츠뿐 아니라 데님·카고팬츠...
봅슬레이·트라이애슬론에 영감 얻었다···‘팀 데상트’ 론칭 2024-04-19 18:06:47
라인은 움직임에 최적화된 ‘스키마테크‘ 소재 기술력을 접목했고, 영국 트라이애슬론(BTF) 라인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력을 강화했다. 또한 스위스 트레이애슬론(SUI) 라인은 경량성과 트레이닝의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상트 관계자는 “데상트의 가장 큰 비전이자 강점은 스포츠...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단복 공개 2024-04-17 18:29:23
또한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 등을 강화하여 한 여름의 착장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서 노스페이스 시그니쳐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시키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선수단 단복 공개…태극기 요소 담아 2024-04-17 17:17:38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을 강화했다. 16개 품목에는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됐다"고 소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대한민국 선수단 최장기 후원사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부터 선수들의 공식 단복을 지원해왔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팀코리아 선수들에게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이랜드월드 스파오,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 선수단 단복 제작 2024-02-29 08:47:44
있는 냉감 스트레치 소재 등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또 스파오는 2024 파리 올림픽 · 패럴림픽 키워드인 '평등'과 '지속가능한'의 의미를 담아 '장애, 성별, 나이 등의 한계는 다른 사람이 정한 기준일 뿐'이라는 내용의 '한계 없는 영웅들'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숙면이 보약이죠"…슬립테크 기술로 승부하는 슬립앤슬립 2023-09-25 16:09:15
폴리에틸렌 냉감 소재를 적용한 파아란, 쿨파스 등 냉감 침구를 선보였다. 조 소장은 “접촉 냉감소재 침구는 높은 열전도성으로 피부와 닿는 순간 열을 흡수해 체온을 빠르게 내려준다”고 설명했다. 슬립앤슬립은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타깃별 수면맞춤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점포에는 수면...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한국선수단 단복 디자인 공개 2023-09-08 08:47:17
덥고 습한 날씨를 고려해 상·하의와 티셔츠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하는 것) 등의 기능을 가진 '쿨맥스'와 '아스킨' 소재를 적용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8일 무신사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단복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원(리듬체조), 김헌우(브레이킹),...
홈플러스 "폭염·장마로 온라인 매출 큰폭 증가…여름가전 인기" 2023-08-24 15:53:42
조리 과정이 필요 없는 즉석밥·컵밥류 등의 대용식(34%↑), 냉감 소재 침구류(46%) 등도 반응이 좋았다. 장마 기간인 지난 7월에도 비슷한 매출 추이를 보였다. 지난해 같은 달 대비 마트직송은 8%, 1시간 즉시배송은 50% 각각 매출이 늘었다. 특히 장마철 인기가 높은 제습기는 약 38배 뛰며 가장 높은 증가세를 기록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