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3000원 스타벅스 매장 생기나 2023-08-28 18:29:53
커피머신 네스프레소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들어가는 스타벅스 커피 캡슐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식품, 음료를 세계 80여 개국에서 팔고 있다. 식음료업계는 네슬레가 국내에서 가격을 낮춘 스타벅스 소형 매장 설립에 성공한다면 프랜차이즈 커피 시장의 판도가 바뀔 수 있다고 예상한다. 업계...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로이로직그룹과 아시아지역 시장 진출 파트너십 계약 2023-08-17 13:25:05
알리안츠생명,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네스카페돌체구스토와 아트바젤 등 고객 리워즈 프로그램 활성화를 필요로 하는 항공, 호텔, 금융, 럭셔리, 여행레저와 아트 분야 글로벌 기업과 제휴하여 로이로직리워즈, 포인츠페이 등 고객데이터 기반의 통합플랫폼을 통한 로열티마케팅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기영...
홈카페 주역 캡슐커피머신 10종 비교…가성비 제품은? 2023-07-25 16:19:43
균일성은 1~2회 기준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메디프레소(MEDI-CNTM02), 샤오미 SCISHARE의 편차가 적어 상대적으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추출온도의 경우 에스프레소 1회 추출 시 제품별로 최대 5도의 차이가 났다. 연속 2회 추출을 진행한 결과, 온도 편차가 적은 제품은 메디프레소와 이디야(3A-C263B-F)였다....
"캡슐커피머신 가격차 최대 1.8배…품질·성능도 달라" 2023-07-25 12:00:03
걸리는 시간은 제품별로 최대 1.7배 차이가 났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1023)가 50초로 가장 짧았고, 일리(Y3.3 E&C)가 83초로 가장 길었다. 커피 맛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추출량의 균일성(1∼2회잔 비교)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메디프레소(MEDI-CNTM02), 샤오미 SCISHARE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친 가성비' 치킨 곱빼기 등장에…"할인보다 낫다" 히트 2023-05-23 21:00:02
부족한 양이었는데 '매콤한맛'과 '우동맛' 2종을 각각 205kcal, 215kcal로 일반 용기면 대비 부담 없는 칼로리로 부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효했다. 음료업계에서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대용량 스틱커피로 가격 부담은 줄이고 용량은 늘린 제품을 출시했다....
지드래곤 살던 집 옆골목 들어서니…'뜻밖의 광경' 펼쳐졌다 [현장+] 2023-04-25 21:00:04
이 시장은 네스프레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앞세운 네슬레코리아가 점유율 80%가량 차지하고 있다. 여기에 동서식품이 한국인 입맛에 맞게 직접 개발한 캡슐커피를 내놓으면서 도전장을 던진 상황이다. 동서식품은 10년 전부터 미국 크래프트하인즈의 캡슐커피 '타시모'를 소량 수입·판매해왔지만 커피 머신과...
세계 최대 식품기업 네슬레, 미얀마 시장서 철수 2023-02-28 13:04:05
최대 규모이다. 미얀마에서는 네스카페 인스턴트 커피와 매기 국수, 마일로 초콜릿 음료 등을 판매해왔다. 네슬레는 미얀마에서 철수하는 대신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주변국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네슬레는 "이번 결정으로 영향을 받는 모든 이를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네슬레 미얀마...
외국계 천하 캡슐커피 시장…'공유 커피'로 도전장 던진 동서식품 2023-02-14 20:00:01
제기돼왔다. 현재 국내 캡슐 커피 시장은 네스프레소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앳홈' 등을 보유하고 있는 네슬레코리아가 점유율 80%로 독보적이다. 그 뒤를 이탈리아 브랜드 '일리'가 잇고 있다. 국내 커피업계 강자 동서식품이 10여년 전 이미 캡슐커피 시장에서 안착하지 못한 것은...
네슬레, 전란 속 우크라에 식품공장 더 짓는다…이례적 투자 2022-12-14 18:30:57
달하는 세계 최대의 식품기업이다. 네스카페와 네스프레소, 네스퀵, 페리에 등 다양한 커피·음료 제품 브랜드를 운영할 뿐 아니라 생수, 유아식, 초콜릿, 인스턴트 식품 등 다른 제품군에서도 유명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네슬레는 이미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와 서부 도시 르비우에 사무실과 생산시설 등을 운영...
와이즈버즈, 2022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2022-12-12 11:12:57
‘네스카페 캠페인’ 및 BranDR을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개선한 ‘타파스 미디어 캠페인’으로 각각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및 ‘퍼포먼스 히어로(Performance Hero)’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이번 어워즈에서 ‘에이젼시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하여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와이즈버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