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골프단 승승장구 비결은 2020-06-08 17:21:29
‘합숙 훈련’을 하며 코스를 익혔다. 개별 훈련을 한 다른 골프단과는 대조적이다. 롯데골프단은 “골프는 개인 종목이지만 우리 골프단에 들어오는 선수들은 한 울타리 안의 ‘팀원’으로 간주한다”며 “구단 내 선수가 우승하면 한데 모여 식사하고 축하해주는 관례가 있다”고 했다. 매니저 1명, 트레이너 2명, 팀닥터...
역세권 학세권 공세권 삼박자 고루 갖춘 알짜 아파트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주목 2020-06-08 16:53:15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만 20세 이상 닥터아파트 회원 1139명을 대상으로 한 2020년 상반기 분양시장 소비자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분양 받을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인으로는 교통, 학군, 생활인프라 등을 고려한 입지(57.1%)를 1위로 꼽았다. 이어서 분양가(19.4%), 투자가치(18.8%)가 뒤를...
인스코비, 닥터파이브와 상생협력 양해각서 서명 2020-05-27 11:44:14
인스코비와 바이오 스타트업인 닥터파이브가 화합해 ‘도약’이라는 열매를 함께 거두겠다.”고 말했다. 오한진연구소 오한진 이사장은 “한국기업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과 치료제 개발 및 생산에 참여하면서 K-바이오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K-바이오의 성공을 위해서는 연구부터 생산까지...
포브스 '亞 30세이하 300인 리더'에 스타트업 대표 21명 포함 2020-04-12 14:58:29
여) │ 텐핑거스 │데이터코스 애플리케이 │ │ │││ │ 션 │ ├───┼────┼────────┼───────┼───────────┤ │ 7 │ 창업가 │ 송제윤(30, 남) │ 닥터다이어리 │당뇨관리 헬스케어 솔루│ │ │├────────┤ │ 션 │ │ ││ 류연지(27, 여) │ │...
한수민 대표의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제품, 4월 중 세븐일레븐 입점 앞둬 2020-03-21 10:00:00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전 제품들이 세븐일레븐에 입점된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홈쇼핑과 온라인몰, H&B스토어 등에서 판매되던 전 제품들을 오는 4월 중 세븐일레븐 전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방송인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대표의 회사로 지난 2016년 설립된 화장품 회사다. 건강한...
마스크 속 트러블 피부관리 2020-03-13 10:58:00
1 코스알엑스 살리실산 데일리 젠틀 클렌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들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해 준다. bha를 함유해 딥 모공 케어로 한층 더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각질을 관리에도 탁월해 세안 후 토너와 에센스 흡수에 도움을 준다. 2 아비브 약산성 워터 클렌저...
코웨이, 숙면 돕는 모션베드도 위생케어…의류청정기로 실내 공기도 관리 2020-02-25 15:31:52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가정을 방문해 전문 장비를 활용해 7단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 상단 부분인 탑퍼는 신체가 직접 닿는 접촉면이다.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실내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곳을 렌털 약정기간 내 최대 3회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인터뷰] 이시강 “성실하고 좋은 배우가 목표, 나와 일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2020-02-13 15:05:00
“그 친구 연기 잘하잖아” 이렇게 기억이 됐으면 좋겠다. 연기를 잘해서 어떤 역할을 맡아도 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배우. 좋은 역할, 나쁜 역할 모두 소화 가능한 폭넓은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 에디터: 정혜진 포토그래퍼: 천유신 의상: 코스, 에트르 서울 슈즈: 코스 헤어: 코코미카 성익 이사 메이크업: 코코미카 영지...
해외로! 해외로! K-뷰티 세계화에 앞장서는 시크릿키 2020-01-13 12:00:02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아제라’가 최근 슬로바키아 온라인몰에 입점되기도 했다. 현지 최적화 글로벌 마케팅으로 브랜드·소비자간 간격 좁혀 시크릿키의 또 다른 성공 비결은 바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이다. 대표적으로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이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활발한 시장 특성에 맞춰 영향력...
[인터뷰] 리듬파워 “평범한 3명이 모인 리듬파워, 음악으로 승부해 이겼을 때 더 특별해 보여” 2019-12-04 16:03:00
좋아하는 곡들과 스타일들로 만든 뭐랄까. 뷔페, 코스요리 같은 앨범이라고 생각한다. 행주: 너무 적절하게 말했는데?(웃음). 비슷한 얘기기는 한데 정말 그때그때 하고 싶었던 음악과 얘기를 담았고 조잡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게끔 순서도 잘 배치했기에, 정말 ‘뷔페’라는 표현이 적절한 것 같다. 뷔페 요리를 먹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