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페이스, 튀는 작명·참신 마케팅으로 '돌풍' 2019-10-09 18:31:18
키우고 있다. 원페이스가 소개한 브랜드는 닥터코스, 닥터영, 차모스, 코코스타 등 다양하다. 김 대표는 자신의 직급을 최고경영자(CEO)가 아니라 ‘지킴이’라고 자청한다. 회사와 직원, 사람들의 피부를 지키는 사람이라는 의미다. 김 대표는 “차별화된 접근법으로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고 내실을 키워...
[르포]지프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 2019-09-10 07:30:04
닥터에게 간단한 경정비를 받는다. 험로 주행이 예상되는 만큼 공기압을 낮추고 오일류 점검과 각 부품들의 연결 상태도 확인한다. 이후 들어간 메인 행사장에는 지프의 신형 라인업이 짝다리를 짚으며 반기고 있었고 한쪽에는 오프로드 코스를 준비 중인 여러대의 랭글러가 도열해 있었다. bsp;고개를 넘어가니 새로운...
[한경 광고 이야기] (11) 무더운 여름 날씨, '피부 지킴이' 화장품 광고 봇물 2019-06-24 17:11:35
관심이 간다”고 말했다. 닥터벨머의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은 “피부 톤망진창 결망진창일 때, 비타 세린 톤결 세럼으로 관리해주면 반짝반짝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며 “#기승전결 #피부톤결 오렌지세럼!”이란 카피를 적용해 피부 걱정이 많은 소비자를 유인중이다. xyz코스메틱스는 여름철 필수품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5 15:00:02
K팝 복합문화공간 '팔레트' 조성 190515-0215 경제-004809:14 코스피 강보합 출발 뒤 혼조세…장중 2,080선 내줘(2보) 190515-0218 경제-004909:16 LGU+ '운동닥터' 출시…고객과 퍼스널 트레이너 연결 190515-0219 경제-005009:18 [특징주] 코오롱티슈진·생명과학, 재감사 통보에 급락 190515-0222...
[이슈+] "피부 속 미세먼지를 지워라"…안티폴루션 화장품 '불티' 2019-03-07 09:30:54
닥터 더마 비비'와 '에이클린 포어 컨트롤 비비'로 안티폴루션 마케팅에 가세했으며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는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미세먼지 속엔 중금속 성분이 포함돼 꼼꼼한 세안이 중요한 만큼 세정효과를 강조한 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28 15:00:02
[코스닥] 1.13p(0.15%) 오른 753.29(개장) 190228-0207 경제-001909:02 KTB투자 "현대건설기계 올해 영업환경 우호적…목표가↑" 190228-0208 경제-002009:03 코스피 2,230대 약세 출발(1보) 190228-0213 경제-002109:05 [게시판] 삼성증권, 수소융합얼라이언스 추진단과 업무협약 190228-0215 경제-002209:06 롯데百,...
우리 아이 진짜 실력 'AI 학습지'로 키운다 2019-02-19 16:29:04
코스를 짜주는 ‘살아 움직이는’ 수학 학습지다. 이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기업인 키드앱티브와 공동 개발한 결과물이다.웅진씽크빅의 고민은 ‘웅진씽크빅이 수십 년간 쌓아 온 약 111억 건에 달하는 교육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느냐’였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 기업에...
천재교육 "에듀테크 통해 스마트러닝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설 것" 2019-02-19 16:26:50
수학 플랫폼 ‘닥터매쓰(dr. math)’를 지난해 9월 15일 정식 론칭했다. 닥터매쓰는 학생의 취약점을 분석해 최적의 학습코스를 추천해준다. 최근엔 ai 기반의 자동화 수학교육 플랫폼인 ‘ai수학’ 개발에 전력하고 있다. 그 첫 단추로 문항반응이론(irt)을 적용한 컴퓨터 기반 적응형 테스트(cat)인...
(주)다른코스메틱스, 한국벤처캐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2019-02-13 11:03:00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8년 설립되었다. ㈜다른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마케팅 컨셉만을 내세우는 화장품들과는 분명 달라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일곱물음표] ‘PMC’, 아빠 이선균의 두 번째 게임 (인터뷰) 2019-01-13 08:00:00
종로에 사는 그가 보통 걷는 코스. 성탄절에는 과식을 이유로 4만 보(步), 32km나 걸었다. 룩이와 룬이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반면 아빠가 걷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생각의 환기다. 걸을수록 생각이 많아지는 부작용에도 불구, 그가 혼자 걸으면서 내린 결론은 “시대에 어울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