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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루다마케팅, ㈜디에스앤 신규 브랜드 컨설팅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2020-09-16 10:00:01
소비자의 수요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언택트 소비문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 규모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기획력과 마케팅은 신규 브랜드...
중고 명품거래 플랫폼 `트리프리` 런칭… 10월 15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9-16 09:00:00
친환경 테이프로 포장을 마무리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친환경 패키징을 통해 환경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분리수거시에도 테이프를 제거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플랫폼은 기존 온오프라인 중고 명품 거래의 불안 요소인 진가품에 대한 의구심을 해결하기 위해, 비디오 영상 검수 시스템을 도입했다...
"돈 버는 법 제대로 배워보자"…'욜로' 외치던 2030이 변했다 2020-09-15 17:34:35
이 마케팅은 먹혔다. 오늘의 만족을 찾아 소비하는 밀레니얼은 소비시장의 가장 큰 고객이 됐다. 욜로의 유행 이면에는 체념이 있었다. ‘성공신화는 말 그대로 신화이며, 불확실한 미래보다 오늘이 더 중요하다’는 인식이었다. 저성장, 취업난 등에 지친 고단한 청춘들은 그 탈출구로 위안, 힐링, 욜로를 택했다. 올 들어...
국회 예결위·시민단체도 반대하는 '통신비 지원' 2020-09-15 17:22:49
비대면 활동 확대에 따라 통신비 지출 부담이 증가한 경우 통신비 지원 필요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하지만 통신 서비스 지출은 전년 대비 감소해 코로나19 영향이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지적했다. 정부·여당은 그동안 전 국민 통신비 지급 추진의 근거 중 하나로 코로나19 사태로 소상공인 등 국민의...
"문제있다"…與 빼고 다 반대하는 '통신비 2만원 지급' 2020-09-15 15:47:32
인한 비대면활동 확대에 따라 통신비 지출부담이 증가한 경우 통신비 지원 필요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하지만, 통신서비스 지출은 전년 대비 감소하여 코로나19의 영향이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지적했다. 정부여당은 그동안 전국민 대상 통신비 2만원 지급안 추진의 근거 중 하나로 코로나19로 인해...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 '서울푸드 2020' 온라인 개최 2020-09-15 10:46:13
주제로 글로벌 식품시장의 원격소비 흐름과 최신 식품기술 동향을 알려준다. 서울푸드 어워즈에서는 디저트·힐링(치유)·이노베이션(혁신) 등 3개 분야의 우수 제품을 5개씩 선정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협력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청년들의 식품기업 취업을 돕는 온라인 잡페어도 개최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단독] 통신비 부담 늘어 2만원 준다더니…정부 근거 틀렸다 2020-09-15 10:42:40
비대면 활동이 늘고 있고, 통신비 지출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오히려 통신비 지출이 줄어든것으로 드러났다. 15일 통계청의 '가구당 월평균 소비지출 현황'에 따르면 2020년 1분기와 2분기의 통신 서비스 지출은 각각 가구당 11만3000원, 11만 4천원으로 전년동분기 대비 △1.4%, △1.8%...
KT엠모바일, 셀프개통 서비스 누적 알뜰폰가입자 12만명 2020-09-15 09:54:06
대면 개통 서비스다. 소비자 유심을 구매한 후 온라인 직영몰에 접속해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직접 개통할 수 있다. 최근 비대면 소비가 주목을 받으면서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KT엠모바일 전체 신규 가입자 중 셀프 개통 비중이 약 36.4%에 달했다.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자체 개통 가입자는 7배 이상 증가했다....
"작년엔 3위였는데"…삼성전자, 美 소비자 충성도 10위로 추락 2020-09-15 07:30:01
삼성전자가 올해 미국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10위를 기록했다. 지난해보다 7계단 내려왔다. 15일 미국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즈가 발표한 '2020년 고객 충성도 기업 순위'에 따르면 삼성전자 스마트폰 부문이 10위를 기록했다. 지난해는 3위까지 올랐지만 7계단 내려온 것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삼성전자, 미국서 '소비자 충성도' 10위…작년보다 7계단 하락 2020-09-15 05:30:00
'소비자 충성도' 조사에서 올해 10위로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0위였던 현대자동차는 올해 18위로 하락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시장이 대격변을 맞으며 새로운 브랜드들이 약진한 것이 원인으로 풀이된다. 15일 미국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즈'(Brand Keys)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