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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크림, 日 1위 한정판 플랫폼 소다 자회사로 2023-10-04 14:20:35
플랫폼 '크림'(KREAM)이 일본 최대 한정판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SODA)와 경영을 통합한다.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지분 43.6%를 확보했다고 4일 공시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소다를 연결 자회사로 편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다는 2018년 스니커덩크 서비스를 시작한 이...
네이버 크림, 日 1위사 소다와 경영 통합…976억 투자 [주목 e공시] 2023-10-04 09:37:40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와 경영을 통합한다. 이번 투자로 소다는 크림의 연결자회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4일 공시에 따르면 크림은 소다에 976억원을 투자해 43.6%의 지분을 확보했다. 크림과 소다의 사업적 통합은 내년 상반기 중 완료된다. 연결 자회사로의 편입 이후에도 소다는 일본 증시에서의 별도...
'한정판' 가격 무려 13배 뛰었다 2023-09-12 10:37:00
중 발매가 대비 재판매가가 가장 많이 오른 것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벤 앤 제리스 청키 덩키'였다. 미국 제과 브랜드 '밴 앤 제리스'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이 상품은 2020년 여름 발매 당시 가격이 12만9천원이었지만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평균 177만원에 거래됐다. 재판매가가 많이 오른 상...
솔드아웃 "한정판 재거래 시장 최고 인기 제품은 '나이키'" 2023-09-12 10:18:00
덩크 로우 벤 앤 제리스 청키 덩키'였다. 미국 제과 브랜드 '밴 앤 제리스'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이 상품은 2020년 여름 발매 당시 가격이 12만9천원이었지만 올해 상반기 솔드아웃에서 평균 177만원에 거래됐다. 약 13배가량 가격이 뛴 셈이다. 재판매가가 많이 오른 상품 2∼5위에도 나이키가 미국 힙합...
'쿠키런 브레이버스' 제작진 "TCG 저변 넓히는 게임 되겠다" 2023-07-29 13:46:31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제품 유통사로는 '슬램 덩크' 극장판을 국내에 수입한 SMG홀딩스를 선정했다. 이밖에 서울 롯데월드에 '쿠키런 브레이버스' 상설 매장을 만들고, 전국의 TCG 전문 매장과도 협업해 게임을 보급할 예정이다. 이 PD는 "GS25와 단독 계약을 통해 출시 이후 전국 편의점에서 제품을...
미래소년, 'JUMP!' 컴백 첫 주 음악방송 성료…'청량+스포티' 자유분방 소년미 2023-07-24 10:40:12
한 장면을 완성했다. 특히, 드리블과 덩크 등 농구를 연상케 하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4세대 MVP'를 향한 도약을 알렸다. 미래소년은 지난 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 전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을 선보였다. 이들은 한여름에 잘...
미래소년, 신곡 'JUMP!'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짜릿한 쾌감 선사 2023-07-18 09:40:09
덩크 슛을 날리는 이준혁의 모습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반복되는 리듬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후렴구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미래소년은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리듬 속에 재기발랄한 매력을 첨가, 소년 본연의 청량한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범고래'·'뉴발란스530'…옷·신발값도 줄인상 2023-06-29 17:33:01
‘덩크 로우’와 뉴발란스의 베스트셀러 ‘뉴발란스530’은 최근 7~10% 뛰었다. 원자재 가격의 급격한 상승세를 반영해 올해 봄·여름(S/S)시즌을 앞두고 대거 오른 옷값도 가을·겨울(F/W)시즌이 시작되기 전 또 한 차례 상향 조정될 가능성이 점쳐진다. ○갈수록 오르는 생산원가2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나이키 덩크...
'그래도 살 사람은 산다'…나이키·뉴발도 '야금야금' 인상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29 15:14:18
업계에 따르면 흰색과 검은색이 배색돼 '범고래 덩크'로도 불렸던 나이키 덩크로우가 12만9000원에서 13만9000원으로 올랐다. 나이키뿐만이 아니다. 뉴발란스도 최근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던 인기 제품 뉴발란스 530 모델을 1만원씩 인상했다. 뉴발란스는 지난해 8월부터 운동화 가격을 10%씩 상향 조정하고 있다....
에어 디올부터 구찌다스까지…명품 브랜드, 운동화 신고 폴짝 2023-06-22 18:25:47
나이키의 덩크 로우에 티파니 특유의 민트색을 섞은 운동화였다. 조금 더 특이한 디자인이나 ‘하트’ 문양이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했던 마니아들은 실망했다. 하지만 특별판으로 나온 나이키 로고에 티파니 다이아몬드가 박힌 모델은 출시와 함께 ‘럭셔리 중의 럭셔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아.붐.왔(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