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닥터스-우리자산신탁, 추석 맞아 평화의집 방문해 의료지원 실시 - 국내외 의료지원 4,783회 2020-09-28 15:43:56
비롯해 스포츠닥터스, 우리자산신탁, 동아오츠카 임직원 등 봉사단원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봉사단원에는 초등학생인 황유찬 군과 오윤재(영훈초) 군도 참석했다. 이날 의료진은 어르신들의 전반적인 건강여부 확인을 위한 기본적인 혈압·혈당 측정과 진료상담을 진행했으며, 단원들은 배식 봉사와 더불어 ...
동아오츠카, KBL 공식음료 후원 체결 2020-09-14 14:33:25
동아오츠카, KBL 공식음료 후원 체결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아오츠카는 14일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KBL(한국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1999·2000시즌부터 2012·2013시즌까지 14시즌 동안 KBL 공식음료 후원사를 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계약으로 8시즌 만에 다시...
습하고 푹푹 찌는 날 '슬기로운' 수분 보충법, 운동 2~3시간前 물 한잔…중간중간 '한잔 더' 2020-08-07 16:57:47
포카리스웨트를 제조·판매하는 동아오츠카가 내놓은 ‘마라톤 중 수분 섭취 10계명’ 중에도 ‘갈증이 없어도 모든 급수대에서 수분을 섭취하라’ ‘머리에 물을 붓기보다 마시면서 중추 체온을 식혀라’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골프장에서는 2~3홀에 한 번씩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합니다. 아무리 경미한...
[박상익의 건강노트] 습하고 더운날 탈수 막으려면 물 '한 잔 더' 2020-08-07 13:54:09
포카리스웨트를 제조·판매하는 동아오츠카가 설명하는 마라톤 중 수분 섭취 10계명 중에도 ‘갈증이 없어도 모든 급수대에서 수분을 섭취하라’ ‘머리에 물을 붓기보다 마시면서 중추 체온을 식혀라’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골프장에서는 2~3홀에 한 번씩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합니다. 아무리 경미한...
[게시판] 동아오츠카, '한국 e스포츠 발전 업무협약' 체결 2020-07-31 15:19:10
[게시판] 동아오츠카, '한국 e스포츠 발전 업무협약' 체결 ▲ 동아오츠카는 31일 한국e스포츠협회와 'e스포츠 시장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서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와 행사를 지원한다....
'부캐'의 승리…마시는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나온다 2020-07-21 17:53:27
모르고 취향과 개성도 다양한 MZ세대. 동아오츠카와 빙그레는 이 분야에서 다른 기업들을 멀찌감치 따돌리고 '마케팅 성공 신화'를 써나가고 있다. 두 회사는 5~6년 전부터 디지털 마케팅 전담팀을 꾸리고 SNS 소통에 공들였다. 체험 마케팅과 엉뚱한 협업에도 끊임없이 도전했다. 그 결과 MZ세대들이 자발적으로...
'팬덤' 만든 오로나민C…'부캐' 키우는 빙그레 2020-07-21 17:26:58
‘옹떼 메로나 브루쟝(메로나)’ 등이다.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볼단’도 매년 참가자가 늘고 있다. 2015년 1기와 2기를 합쳐 120명으로 시작했지만 다음해 3기와 4기에 1500명이 지원했다. 5기에는 370명이 참여했고, 올해 6기에는 1만5000명이 구름처럼 몰렸다. 20대의 언어, 20대에게 맡겼다두 회사의 SNS 마케팅...
목욕 끝나고 떼쓰게 한 '뚱바'…다음 '단지' 맛이 궁금해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07
가장 유명한 바나나 우유였기 때문이죠. 동아오츠카의 유리병 모양 컨피던스와 함께 목욕탕에서는 상대적으로 비싼(?) 물건이어서 사달라고 조르던 기억이 납니다. 삼각형 비닐팩으로 유명한 서울우유 커피포리와 똑같이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 우유는 아직도 하루에 80만개 이상 팔리고 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는 국내...
"그때 그 감성으로"…레트로 제품 소환한 식품업계 2020-07-12 10:03:00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이다. 동아오츠카 역시 레트로 감성을 입은 오란 씨를 출시했다. 동아오츠카는 오란씨의 전통을 살려 40년 전 디자인과 오렌지 상징 그림 등을 다시 소환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1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성세대에게...
동아오츠카, 'MZ세대 공략'…e스포츠 시장 진출 2020-07-07 10:32:19
동아오츠카, 'MZ세대 공략'…e스포츠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아오츠카가 MZ세대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한다. 동아오츠카는 8일부터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스스톤(Hearthstone®)은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