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아웃도어 구매는 광고가 좌우” 2013-05-24 14:04:33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화를 구매했다가 한달도 안돼 두 번이나 수리를 맡기는 등 많은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의 사례르 살펴보고 보상과 교환과정을 자세히 알아본다. 또한 한국경제TV와 모바일 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가 공동으로 진행한 오픈랭킹 코너에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
육아와 패션, 두 마리 토끼 잡은 ‘아빠 어디가’ 아빠들 2013-05-24 11:17:02
김성주는 기능성을 갖춘 등산화와 등산용 배낭에 카코 팬츠와 트렌디한 재킷을 매치하며 변형된 아웃도어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반면 송종국과 윤민수는 같은 실버 컬러의 점퍼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뽐냈다. 송종국은 레드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와 광택감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의 점퍼를 레이어드 한...
센터폴, 월매출 2억 매장 배출… TOP 10 브랜드 노린다 2013-05-10 11:28:02
프로젝트나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청소년들의 올바른 아웃도어 문화 선도를 위한 평창 청소년수련원과의 업무협약, 전국 14개 대학 패션관련학과 지원 등 10~20대 영 소비자 타깃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졌다. 이같은 마케팅과 사회공헌적인 활동이 브랜드...
센터폴, 론칭 7개월만에 대구성서점 월 매출 2억 돌파 2013-05-08 11:00:43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일부 품목을 가격 조정한 ‘물가안정 119프로젝트’와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가 매출 상승을 도왔다”고 분석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김연아 못지 않은 '박근혜 효과' 이 정도였어? ▶ "한국女 강간해도 괜찮다" ...
감사의 마음 한껏 담은 5월의 선물 리스트 2013-05-08 09:42:00
위해서는 건강과 안전 또한 챙길 수 있는 등산화가 제격이다. 등산화를 구입하기 전 산을 처음 오르는 이에게 선물할 것이라면 로우컷 보다는 발목을 지지해 주는 미드컷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등산복과 슈즈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등산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최근 급증하는 등산족들의 수요에 맞추어 등산용 스틱...
부산발전연구원,부산형 공유경제 7개 아이디어 선정 2013-05-03 07:42:29
‘공간못골’(가칭)▲등산복?등산화?텐트 등 아웃도어 제품▲그림?조각 등 미술 및 문화 작품 등을 공유하자는 7개 아이디어가 뽑혔다. 이번에 선정된 7개 아이디어 제안자는 2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공유경제 토크콘서트’에서 수상하고 관련 전문가의 컨설팅도 제공 받았다. 부산발전연구원 김형균 선임연구위원은...
아웃도어 업체 가세…1조 워킹화 시장 폭발 2013-05-01 16:55:54
강화…기존 스포츠 브랜드 위협 등산화 등을 주로 만들던 아웃도어 업체들이 운도남·운도녀(운동화를 신은 도시 남녀)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신발이 아니라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를 잇따라 내놓고 광고공세를 퍼붓고 있는 것. 프로스펙스 등 기존 워킹화 제조업체도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금강제화, 5월 가정의 달 맞아 1일~5일까지 20% 할인 행사 2013-05-01 09:29:26
남녀 정장구두와 캐주얼화, 등산화, 골프화 등 제화 및 핸드백, 의류를 할인 한다. 헤리티지와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한편, 금강제화는 5월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고객에 한해 어린이날인 5일까지 수저 포크 세트와 미니퍼즐을 제공한다. 어버이날 선물 준비 기간인 7일부터 8일은 모든 구매고객에게 카네이션을,...
휠라, 워킹화 겸용 등산화 2013-04-29 17:19:37
브리프 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아웃도어는 등산화 겸 워킹화 ‘베어프리 미드’를 29일 출시했다. 색상은 옐로, 그린, 핑크 3종이며 가격은 17만9000원. 사람의 발바닥과 비슷한 굴곡을 이루도록 설계, 도심 걷기뿐 아니라 거친 땅에서 등산할 때도 맨발로 걷는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
[착용기]노스페이스 20만원 등산화 신고 남산 걸어보니 … 가볍고 예뻐졌네~ 2013-04-29 10:45:21
5조6000억 원에 이를 전망이다. 노스페이스가 올해 신제품으로 등산화 ‘dys 1d'(사진)를 선보였다. 판매가격은 20만 원. 지난 26일 dys 1d를 신고 벚꽃이 만개한 남산 하얏트호텔 입구부터 남산 타워까지 약 5km를 걸어봤다. ◆ 착화감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 잡았다 새 상품은 운동화와 등산화를 섞은 듯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