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반년만에 가격 인상…다음달부터 평균 2.8% 올려 2024-04-26 18:26:42
위해 조정 품목과 규모를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의 가격 인상은 6개월 만이다. 맥도날드는 작년 11월 2일자로 13개 메뉴 가격을 평균 3.7% 올렸다. 앞서 파파이스는 지난 15일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또 배달 메뉴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국민 초콜릿' 가나, 1초에 4개씩 팔린다 2024-04-26 18:25:14
‘가나, 디저트가 되다’라는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고급 제품인 ‘프리미엄 가나’(사진)를 선보이는 등 ‘제2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 강원 강릉, 부산 등 전국 유명 위스키바와 함께 위스키와 곁들여 먹는 프리미엄 가나 페어링 서비스도 선보였다. 서울 성수동, 부산 전포동에선 팝업스토어인 ‘가나 초콜릿...
[책마을] 요즘 짭짤해요…'소확행' 창업자 42명 이야기 2024-04-26 17:56:15
딱 1000만원이었다.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 디저트 전문점을 열었다. 화장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팔던 경험을 떠올려 스마트폰을 켰다. 그러곤 빵을 파는 방송을 했다. 새벽까지 밤을 새우며 신제품을 개발했다. 지금은 월 매출이 1500만원에 이른다. 신간 에는 이런 사람들 42명의 이야기가 담겼다. 새로운 도전에 나서...
"가정의달 챙기다 등골 휘겠네"…맥날·피자헛 줄인상 2024-04-26 17:21:00
파파이스는 지난 15일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로써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굽네도 지난 15일 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임대료...
1.3조원어치 팔린 '국민 초콜릿'…MZ 홀릴 '파격' 변신한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26 17:08:40
꾀하고 있다. MZ세대를 겨냥해 ‘가나, 디저트가 되다’라는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고급 제품인 ‘프리미엄 가나’ 등을 선보이는 등 ‘제2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 대전 강릉 부산 등 전국 유명 위스키바와 함께 위스키와 곁들여 먹는 프리미엄 가나 페어링 서비스도 선보였다. 서울 성수동, 부산 전포동에서 팝업...
"가정의달에 가격 올린다니"…맥도날드·피자헛 가격 인상(종합) 2024-04-26 14:48:36
15일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에 따라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도 지난 15일 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임대료 상승을 이유로...
맥도날드도 가격 올린다…'버거플레이션' 공포 현실화 2024-04-26 10:29:55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에 따라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노브랜드 버거도 지난 2월 29일부터 버거와 사이드 메뉴 등 30여 종의 판매가격을 평균...
맥도날드, 내달 2일부터 버거 등 가격 평균 2.8% 인상 2024-04-26 08:48:43
15일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에 따라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도 지난 15일 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임대료 상승을 이유로...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2002년 출시 이후 혁신적인 디저트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으며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 초기부터 떠먹는 케이크, 마카롱 등 프리미엄 디저트를 고품질의 커피와 페어링하는 문화를 선도해 왔다. 투썸플레이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배우 임지연과 함께 ‘스초생’ 캠페인을 진행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30만 개...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낮췄다. ‘공구핫딜 호두(1kg)’는 샐러드나 요거트, 디저트 등 건강식에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 450g 용량의 유사 상품보다 2배 이상 많고 가격은 9990원으로 동일해 가성비 메리트를 극대화했다. 또 ‘나무야 벚꽃에디션 3겹 화장지(30m*30롤)’는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