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얼어 죽어도 아이스"…캡슐커피도 한국인 입맛에 맞췄다 2023-11-25 19:04:36
디카페인 캡슐 등이다. 시트러스의 가벼운 산미가 돋보이는 ‘브라이트 가든’, 구운 아몬드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프라우드 오션’, 와인향에 가벼운 산미가 돋보이는 아이스 블렌드 ‘조이풀 스노우’, 달콤하고 고소한 캐러멜 향이 특징인 ‘케어링 스타 디카페인’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에스프레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원에 풀리자…너도나도 줄섰다 2023-11-15 16:19:07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이번 행사에서는 같은 가격에 판매했다. 여기에 행사 기간 판매분이 다이어리 등 굿즈(상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조치, 한층 고객이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높아진 외식 물가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 패턴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고...
스타벅스 "고물가 속 '3천원 커피'에 긴 줄…판매 급증" 2023-11-15 09:24:20
분석된다. 스타벅스는 추가 금액이 붙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이번 행사에서 3천원에 판매하면서 통신사 사이즈 업 이벤트나 겨울 e-프리퀀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구...
내일부터 스타벅스서 아메리카노 '3000원'에 판다 2023-11-12 11:35:46
있다. 블론드, 디카페인, 2분의 1 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할 경우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코디아,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알오케이 프레소' 선보여 2023-10-26 11:45:25
'프레소 클래식' 4종(포지타노·토스카나·밀라노·디카페인)이다. 코디아는 다음달 와디즈 펀딩, 제22회 서울 카페쇼 참가 등을 통해 새 브랜드 PRESSO를 일반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자체 커피 구독 서비스 등도 진행하기로 했다. 안 대표는 "ROK PRESSO는 아웃도어 등에서 언제 어디서나 ...
"무기력함에 두통까지" 커피 금단현상 어쩌나 [건강!톡] 2023-10-17 11:58:30
방법이다. 디카페인 커피라는 것을 알면서 마신다고 해도 커피 금단 증상을 해소하는 데는 일정부분 도움을 줬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디카페인 커피의 맛과 냄새, 찻잔의 온기 등 커피와 관련된 자극을 통해 카페인 성분 없이도 금단 증상을 완화할 수 있었던 것. 커피 대신 물을 자주 마시고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도...
뚜레쥬르, 콜드브루 리뉴얼 출시…커피 경쟁력 강화 2023-10-13 15:12:13
콜드브루’와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랑드카페’는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 빵과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뚜레쥬르의 커피 브랜드다. 뚜레쥬르는 카멜커피와 협업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이 인기를 끌자 커피 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지난 6월 선보인 ‘뚜레쥬르 카멜...
광고 전화 한 통에 60만원 화장품을 결제했다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10-13 10:37:26
갔다. 목적은 맛있는 디카페인 원두를 찾기 위해서였다. 생각보다 맛있는 디카페인 원두는 찾기 어려웠고, 사람 많은 박람회장에서 실시간으로 기를 소진하며 걷던 와중 돌림판 룰렛 이벤트를 하는 부스를 발견했다. 부스 행사 내용은 간단했다. -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 룰렛을 돌린다 – 경품을 받는다 구글...
동서식품, 풍부한 양·다양한 풍미…캡슐커피 차별화 2023-10-11 16:21:36
디카페인 캡슐 등이 있다. 이외에도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로스팅한 6종의 캡슐도 판매한다. 각 캡슐에는 원두의 특징과 제품명을 나타내는 일러스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동서식품은 올해 카누 바리스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여러 차례 운영했다....
"제2의 스타벅스 될 기회"…매출 10000% 뛴 '마법의 음료' [클릭! 세계 산업 속으로] 2023-09-14 13:50:47
꾸준히 있어 왔죠. 때문에 디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대체 커피 업체들은 카페인의 단점을 없애면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건강에 좋은 재료를 이용했기 때문에 면역력에도 좋다고 홍보하고 있죠. 대체 커피가 친환경적이라는 것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