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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클래스효성, 소비자 중심 서비스로 딜러십 차별화 2023-02-12 09:58:10
-전국 10개 공식 전시장 및 3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13개 서비스센터 운영 -씨잇나우 등 스마트 시스템 도입 더클래스효성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동차 시장의 변화하고 있는 수요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편의 서비스 마련에 나서고 있다. 더클래스효성은 지난해 2개의 서비스센터와 1개의 인증...
'인적분할' 코오롱모빌리티 출범 2023-01-04 17:58:57
예정이다. 딜러십(판매사) 계약 브랜드를 늘리고 전기 오토바이 등 친환경 이동 수단으로 포트폴리오를 넓힐 계획이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이날 2025년 매출 3조6000억원, 영업이익 1000억원을 낸다는 재무 목표도 공개했다. 연간 차량 판매 대수를 3만 대에서 5만 대로 늘려 외형을 확대하겠다는 설명이다. 주목할...
'코오롱家 4세' 이규호 전면…'코오롱모빌리티그룹' 출범 2023-01-04 16:29:36
방침이다. 아울러 2021년에 딜러십(판매사) 계약을 추가한 지프·폴스타 같은 수입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전기 오토바이 등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중고차 관련 통합조직도 신설해 전국 단위의 인증 중고차 판매에도 나선다. 구독·시승 플랫폼 서비스와 모빌리티 관련 굿즈(상품)...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출범…코오롱家 4세 이규호 경영 전면에 2023-01-04 14:00:02
사업은 지난해 딜러십 계약을 추가한 지프, 폴스타 같은 브랜드를 지속해서 도입하고 전기 오토바이 등 친환경 이동 수단 포트폴리오를 넓힌다. 중고차 사업은 관련 통합 조직을 신설해 전국 단위 인증 중고차 판매 역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전국 94개 네트워크와 촘촘한...
덴티스 "中 임플란트 시장서 금맥 캘 것" 2022-11-22 17:50:26
업체에 기대던 판매망(딜러십)을 직영화할 것”이라며 “신제품 허가가 예상되는 내년 4월 이후 중국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했다. 직영 판매로 중국 임플란트 시장을 선점한 오스템임플란트와 덴티움을 벤치마킹하겠다는 것이다. 심 대표는 “중국 임플란트 시장 규모는 한국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중국 인구를...
자동차가 스마트 디바이스가 되는 시대, 탑승자의 고객경험 관리가 관건이다[딜로이트 컨설팅] 2022-09-07 18:08:30
48%의 고객은 제조업체와 22%의 고객은 딜러사와 접촉이 전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으며, 딜러십에서의 구매 경험 또한 너무 많은 서류 작업(57%), 느린 업무 처리(42%), 딜러마다 서로 다른 가격(40%), 원하는 상품의 재고 부족(30%) 등 각 항목에 대해 개선의 여지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직판 모델,...
전기차 시장의 新패권전쟁[정삼기의 경영프리즘] 2022-07-20 14:59:18
단계에 있지만 자동차 생태계의 끝단인 딜러십까지도 직접 통제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산업의 수직계열화는 테슬라가 처음은 아닙니다. 100여 년 전 자동차 산업 혁신을 주도했던 포드도 고무와 철강을 자체 생산하였고, 심지어 직접 생산한 석탄으로 공장을 돌리기까지 했습니다. 그런데 테슬라의 수직계열화 방식이 별난...
한성모터스, 벤츠코리아 ‘올해의 딜러십’ 1·2위 2022-07-18 09:28:03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2021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2위를 석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딜러 어워드는 2021년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포함해 총 28개 부문에서 딜러,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 중 한성모터스는 올해의 딜러십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롤스로이스 국내 딜러십, 2021 아시아태평양 딜러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2022-06-21 10:41:17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친 딜러에게 수여하는 2021 최우수 통합 마케팅 캠페인 상도 수상했다. 롤스로이스 부산은 블랙 배지 제품 판매에 높은 실적을 보여줘 2021 블랙 배지 올해의 딜러 상을 받았다. [르포]’솔직 깐깐한 요소수’, 어떻게 만드나 ▶ 현대차, 유선형 전기세단 '아이오닉 6' 티저 공개...
팅크웨어, 'CV 쇼'에서 커넥티드 서비스 선봬 2022-05-24 09:57:50
넓혀가고 있다. 먼저 블랙박스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해 온라인을 활용한 캠페인 운영 중이다. 또 주요 전시 참여는 물론 사업용 차 납품 및 딜러십 등 매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 한국 결선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