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에 커피 대신 마셔요"…카페서 '매출 급증'한 메뉴 2023-11-06 22:00:02
라떼에 이어 스타벅스 판매량 3위에 올랐을 정도다. 매장 영업시간(오전 7시~오후 11시) 동안 초당 한 잔 이상 판매된 셈이다. 티 카테고리 매출도 상승세다. 클래식 밀크티 인기 덕분에 지난달 17~31일 ‘티 라떼’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급증했다. 클래식 밀크티 외에도 ‘자몽 허니 블랙티’, ‘캐모마일...
스벅 이 음료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21:02:03
31일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단순 계산하면 출시일로부터 매일 6만6천잔 이상 꾸준히 판매된 수치다.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시론] MZ와 잘파 그리고 그 다음 2023-11-05 17:47:30
라떼는 말이지…’를 달고 사는 옛날 사람으로 평가받고 있는 것에 격세지감을 느낀다. 재미있는 것은 이런 세대 구분의 신조어는 정작 ‘OO세대’에 속하는 당사자들이 직접 만든 표현이 아니고, 항상 기성세대가 그 시대의 가장 젊은 층을 ‘OO세대’로 그럴듯하게 규정짓고 먼저 사용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OO세대’의...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해당 기간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에 올랐을 정도다. 이밖에 ‘자몽 허니 블랙티’, ‘캐모마일 릴렉서’(겨울 한정 제품) 등 차(茶)를 기초로 한 음료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스타벅스의 ‘티 실험’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7일 선보인 ‘클래식 밀크 티’가 지난달 말...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다양한 '티 라떼' 음료 중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스타벅스의 클래식 밀크티는 대용량 '보틀' 사이즈도 구매할...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09:16:36
같은 기간 판매된 전체 음료 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금주신상] 스파오 '데못죽 협업 상품'·레고 '눈 덮인 산장' 2023-11-04 07:00:04
출시했다. 매년 연말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 할리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등 신규 메뉴 2종과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롯데의 통합 소싱 전략, 마트·슈퍼 이어 편의점으로도 확대 2023-10-31 06:00:01
달콤한 맛과 말차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말차초코라떼, '자모카 아몬드 훠지 밀키 드링크'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모카라떼다. 그간에는 마트와 슈퍼가 통합 소싱 전략을 펼쳐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도 힘을 보탰다. 편의점이 컵 커피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데다 트렌드에도 발 빠르게 대응해온 만큼...
유진투자證, MTS 리뉴얼…편의성·접근성 향상 2023-10-30 11:31:45
이 외에도 MTS 인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댓글, 카카오톡 친구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리뉴얼된 MTS 기능 중 마음에 드는 화면을 SNS에 인증하면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500명), U.TOO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영상 시청 후 댓글 작성을 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3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한 M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