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의 맛과 멋-빙과·음료] 여럿이 나눠 먹던 투게더…이젠 1인용으로 즐기세요 2016-08-09 16:15:52
바닐라맛 출시 이후 씨솔트카라멜, 그린티라떼 등 추가로 신제품을 출시했다.1974년에 나온 빙그레 투게더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분유가 아니라 생우유를 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당시 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2년간 시행착오를 거치며 연구를 거듭했다. 당시 자동화 설비가 없어 아이스크림 믹스를 일일이 손으로 용...
[여름의 맛과 멋-빙과·음료] 원두와 우유 '환상 콜라보'…대용량 카페라떼 첫 선 2016-08-09 16:14:49
마일드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초콜릿라떼 3종(330ml)을 내놓고 여름철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용량이 300ml가 넘는 대용량 커피가 국내 커피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미미했다. 매일유업은 이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고 신제품을 내놨다. 작년까지만 해도 국내 레디 투 드링크(rtd) 컵커피 시장에서 대용량 컵커피는 시장...
오마이걸, 커피차 역조공…변함없는 팬바보 인증 2016-08-06 17:26:29
라떼, 아린티라떼 등 센스 넘치는 음료명은 멤버들이 직접 본인의 이름을 본따서 작명한 것으로 오마이걸의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지난 1일 ‘내 얘길 들어봐’를 발표. 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느낌과 쉬운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폭염ㆍ열대야에 커피전문점 특수 2016-08-02 17:54:06
루소가 판매하는 `아이스 더치큐브라떼`는 올해 들어 판매량이 전년 대비 8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복숭아ㆍ자두 플랫치노`의 경우에는 지난 6월 말 출시한 이후 한달이 채 안돼 10초마다 한 잔씩 팔린 것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커피업계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더위를...
애드나인 프로젝트,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세 번째 주자 출격 2016-07-26 09:39:51
‘라떼(latte)’도 수록됐다. 그녀를 향한 사랑을 라떼에 비유해 밝고 솔직한 가사로 고백하는 부드럽고 담백한 감성 미디엄곡이다. 컴필레이션 앨범 ‘젤리 데이트’는 광고, 영화, 드라마 음악 전문 프로덕션 리웨이뮤직앤미디어와 올해 초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켰던 김나영, 지어반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가...
탭플레이,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신생브랜드 부문` 수상 2016-07-20 11:25:15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0% 생 애플민트와 라임을 직접 빻고 7가지 과일과 탄산수를 사용한 대용량(700ml) 무알콜 모히토도 제공하고 있다. 탭플레이 임남희 대표는 "모히토와 라떼를 접목한 민트모히토라떼가 시그니쳐 메뉴로서 한 잔의 커피라도 진정성을 담아 제공할 것"이라며 "탭플레이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42년 만에 선보인 싱글컵 아이스크림 2016-07-19 16:24:41
씨솔트카라멜, 그린티라떼 등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고급 재료를 사용해 추가로 신제품을 선보였다.투게더는 40년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빙그레는 최근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을 반영해 소용량, 프리미엄 제품인 투게더 시그니처를 내놓았다. 기존의 가족 단위...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16-07-18 16:37:47
카페라떼(2000명)를 비롯해 옥스퍼드 블록(2000명), 라이트 머그(2000명) 및 에코백(2000명), 비니스트미니 100개입(4000명), 영화예매권 1만원권(2000명) 등을 마련했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적립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