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버거, 오늘부터 50만개 한정 판매.."대중 수요 폭증" 2015-01-06 14:44:35
라면버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리아는 6일부터 ‘국민 간식’ 라면을 햄버거로 형상화한 메뉴인 라면 버거를 50만개 한정 판매 중이다.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피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리는 불닭 콘셉트를...
롯데리아 '라면버거' 한정 판매, 16살 차이나는 형은? 2015-01-06 14:21:45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19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이다.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롯데리아, 라면버거-헬로키티 쿤토이 피규어 선보여 화제 2015-01-06 12:41:13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리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롯데리아 라면버거, `콘셉은 붉닭 볶음면, 맛은 팔도비빔면?` 2015-01-06 12:02:08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롯데리아 라면버거, 빵 대신 라면이? 6일부터 한정판매 돌입 2015-01-06 11:30:50
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롯데리아 라면버거, 충격적인 비주얼…맛은 어떻길래? 2015-01-06 11:21:18
버거를 출시했다.롯데리아는 6일부터 라이스버거 출시 이후 약 16년 만에 신제품 '라면버거'를 출시해 50만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버거는 빵과 고기 패티라는 햄버거의 틀을 깨고 조금 더 새롭고 재미있는 시도를 하고자 준비한 기획상품"이라며 "소비자의 반응을 보고 정식...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50만개 한정 판매 2015-01-06 11:00:46
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10-08 18:21:41
조화를 이뤘다네요.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버거 속을 감싸는 식재료로 부드러운 빵 혹은 쫀득쫀득 찰진 라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스버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머스터드 치킨버거를 주문한 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모스 커피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태전그룹이 6일부터...
AK플라자, 수원·평택점 무료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2014-07-22 13:28:07
이용 가능한 모바일 특별쿠폰을 제공한다. 도쿄하야시라이스클럽, 공차, 모스버거, 후버타코, 코코로벤또, 라롬드뺑 등 ak플라자에 입점한 레스토랑 및 카페, 델리 브랜드 총 60여개가 참여한다. 외식브랜드별 여름 한정메뉴를 최고 50%까지 할인하거나 추가메뉴를 제공한다.쿠폰은 ak플라자 모바일페이지(m.akplaza.com)...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리아, 고객 입맛 맞춰 변신…35년째 1위 고수 2014-03-06 07:00:47
버거다. 출시 후 20년 이상 롯데리아 대표 제품으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빵 대신 밥을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라이스 버거와 지속적인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한우 불고기 버거 등도 롯데리아의 간판 상품이다. 롯데리아는 최근 패스트푸드점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