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도를 기다리며' 50회 전석 매진…신구 "객석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 2024-02-21 18:19:06
컴퍼니를 통해 “첫 공연부터 마지막 공연까지 객석을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하다”며 “덕분에 즐겁게 공연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근형 배우도 “끝까지 공연을 잘 마칠 수 있던 건 여러분 덕분”이라며 “매회 관객들의 화답에 힘을 얻었다”고 했다. 럭키 역을 맡은 박정자는 “럭키라는 인물을 통해...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새 단장 오픈 2024-02-02 15:44:25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입점했으며, 온라인에서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 소재, 착용감, 핏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와디즈, 서울 성수동에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2-02 10:14:42
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입점했으며, 온라인에서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 소재, 착용감, 핏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와디즈 스토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 상품 안내에 QR코드를 부착해...
신동빈 "4개 신성장 영역 사업 교체 추진…부진사업 몇 개 매각"(종합) 2024-01-30 10:40:05
다툼에 대해서는 "경영권 분쟁은 해결했다"고 잘라 말하며 "퍼블릭 컴퍼니(public company·상장 기업)로서 확실히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롯데그룹 창업주인 신격호 명예회장에 대해서는 "아버지로부터 '현장에 가서 자기 눈으로 보라', '보고만 듣고 판단하지 말라'는 말을 언제나 들었다"며...
신구·박근형에 빠져 관객도 '고도'를 기다렸다 2023-12-26 18:30:03
컴퍼니와 오경택 연출이 짰다. ‘고도를 기다리며’의 핵심은 고고와 디디를 맡은 배우들의 연기력인데, 이번 공연만큼 주목받은 적이 없었다. 신구와 박근형은 이번에 처음 같은 무대에 섰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손발이 척척 맞았다. 두 사람은 앞뒤가 맞지 않는 대사들을 끊임없이 쏟아내며 어수룩한 고고와 디디의...
영차컴퍼니, 롯데월드 내 IP 콘텐츠 멀티숍 ‘부스럭’ 론칭 2023-07-21 17:31:42
영차컴퍼니는 디즈니와 미니언즈 등 글로벌 IP를 적용한 고감도 하이엔드 브랜드인 NBD(NoBigDeal)의 램프 및 아날로그 일회용 카메라, 캔들 등과 대중적이고 키치한 브랜드 GVG(Good or Very Good)의 티셔츠, 홈웨어 등의 라인업이 판매된다. 여기에 인기 아이템인 럭키박스(미니언즈, 쥬라기 등)를 판매, 이벤트 요소를...
종영 ‘꽃선비 열애사’ 려운, 눈부신 성장캐’ 시청자 홀렸다…“저를 한층 더 성장하게 해준 소중한 작품” 2023-05-17 10:40:09
호평을 얻었다. 려운은 소속사 럭키컴퍼니를 통해 “‘꽃선비 열애사’는 저를 한층 더 성장하게 해준 소중한 작품이다”며 “첫 사극이다 보니 어려움도 있었지만 잘 이끌어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종영 소감을 남겼다. 려운은 이어 “배려 깊은 동료 배우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창립 24주년 기념 이벤트 운영 2023-04-07 01:27:02
통해 공식 카카오 채널 친구를 추가하면 한정판 기념품 등 경품 증정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증 및 댓글 이벤트 등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몰을 포함, 전국 12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홍윤식 기자 zx911@autotimes.co.kr ▶ 팅크웨어, '아이나비 qxd 메가 플러스...
디즈니코리아, ‘매지컬 디즈니’ 특별 팝업스토어 운영…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2023-01-12 09:10:08
나눠져 소비자들을 맞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100주년을 맞아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팬들이 디즈니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디즈니가 1927년 선보인 ‘전차 사건(Trolley Troubles)’에 등장한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 그리고 이듬해 공개된 ‘증...
계묘년 새해 밝았다…`토끼 마케팅` 나선 유통가 [뉴스+현장] 2023-01-02 19:16:36
`럭키슈에뜨`는 월트디즈니컴퍼니의 토끼 캐릭터인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과 손잡고 특별 에디션을 내놓았다. 협업 상품은 맨투맨 티셔츠, 니트 베스트, 점퍼 카디건, 양말, 브로치, 스카프 등으로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테디셀러인 설화주 윤조에센스에 토끼 이미지를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