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청 2분만에 500명 몰렸다…'123층 달리기' 관심 폭발 2022-03-24 20:00:01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달리기 어플리케이션(앱) 런데이는 오는 26일'웨이크 업 마라톤 대회'를 연다. 같은날 한국세계자연기금(WWF)은 애니멀런과 함꼐 기후 위기와 자연 파괴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비대면 달리기 캠페인인 '어스아워런'을 실시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MS·베이조스도 그린스타트업 투자 뛰어들었다 2022-03-15 10:24:48
엑셀런, 아메리칸 패밀리 인슈어런스, 슈미트 패밀리 파운데이션, 골드만삭스 어번 인베스트먼트와 세일스포스 등이 블록파워 초기 단계서부터 투자해왔다. 이날 매체에 따르면 블록파워는 베이조스의 어스 펀드를 통해 5백 만 달러를 지원받았다. 또 지난 1월 기준 마이크로소프트가 투자에 참여하면서 투자금이 약 1천억...
"밸런타인 특수 잡자"…캐릭터 상품 경쟁 치열 2022-02-03 09:23:52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러브어스 초콜릿포켓백`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6천개 한정 판매하고, 14일까지 스타벅스 상 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SSG머니 5천원을 적립해준다. 7∼13일에는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인기 캐릭터 콜라보에 와인까지…유통업계, 밸런타인 특수 잡자(종합) 2022-02-03 09:18:55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러브어스 초콜릿포켓백'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6천개 한정 판매하고, 14일까지 스타벅스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SSG머니 5천원을 적립해준다. 7∼13일에는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연세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연세대 온라인 교육 플랫폼 ‘LearnUs’ “우수한 인적자원과 교육·연구 성과 바탕으로 연세대 교수진이 콘텐츠 개발” 2022-01-17 13:37:51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연세대 ‘런어스(LearnUs)’는 고등교육기관 최초로 일반 대중에게 오픈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2021년 12월 기준 1만여 명의 회원들에게 350여 개의 다양한 강좌에서 3000개 가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연세대는 2020년 2월 서승환 총장 부임과 함께 LearnUs 개발을...
박희준 연세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 “3개년 종합평가 최우수 ‘A등급’, 공동체 정신을 지닌 혁신적 리더 길러낸다” 2022-01-17 13:37:16
이런 성과를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에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사업의 가장 큰 이슈는 무엇이었나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수준 높은 교육의 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이슈였다. 연세대는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비대면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연세대는 온라인 교육...
1월 11일 ETF 시황...VIX 관련 ETF 강세 2022-01-11 09:13:06
VIX Short-Term Futures ETF(VIXY)는 프로쉐어스에서 운용하고 있고 VIX 지수를 추종하고 있습니다. 장중 약 3% 오르다가 하락 전환해 약 1.69% 빠졌습니다. <하락> 먼저 비트코인 관련 ETF입니다. 오늘 장중 한때 비트코인은 4만 선 아래로 내려가는 등 하락세 보였습니다. 시장에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위험 자산 회피...
"연세대 다녀요"…재학생·동문들 속속 '인증' 왜? 2021-12-08 14:26:45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이뤄지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네이버는 지난 10월 연세대 재학생 약 4만명이 포털 로그인시 네이버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연세대가 운영하는 '런어스'에도 이를 적용했다. 런어스는 연세대가 운영하고 국내외 타 대학 재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2021 트렌드페어’ 성료…바이어 1,100여 명 방문 2021-09-09 15:54:00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되었고 오픈런프로젝트 및 빅터쇼룸 등 컴퍼니빌더들의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매년 트렌드페어를 지속적으로 참관하고 있는 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2021 트렌드페어는 바이어와 브랜드의 사전 선호도 매칭 등을 통해 비즈니스 상담 성과가 매우 기대되며 새로운 브랜드의 참여가 돋보였다”라...
연세대 지식 공유 플랫폼 ‘런어스(LearnUs)’ 일반인들 위해 6일 오픈 2021-09-06 15:52:31
있게 했다. 런어스(LearnUs)는 ‘Learning Ubiquitous square’의 약자로 ‘어디에나 존재하는 학습 광장’이라는 의미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열린 지식 채널이다. 특히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인적자원의 검증과 축적된 교육·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