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5년 내 유럽서 매출 5천억원…만두부터 공략" 2022-07-05 10:55:44
3분기 출시하고, 가공밥, 소스 등을 활용한 레디밀 시장 진입도 추진한다.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해 글로벌 전략제품의 유통채널 입점도 추진한다. 한식 치킨과 가공밥 등이 하반기 공략 대상이다. 김은 유럽인들 입맛에 맞는 스낵 제품으로 출시된다. ▲ K-푸드 넘어 아시안푸드 사업 확대 CJ제일제당은 K-푸드...
CJ제일제당, 본사 조직개편…'글로벌HQ-한국식품사업' 분리 2022-01-04 08:46:24
공략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영국은 유럽 최대 레디밀 시장이자 K-푸드 가공품을 가장 많이 수입하는 미식의 나라로 영국에서의 성과가 곧 유럽 전역에 낙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식에 대한 경험이 상대적으로 적은 동유럽 국가에서는 대형마트 내 매장(숍인숍) 형태인 '비비고 투 고(BIB...
밀키트 시장서 유일하게 적자 탈출…테이스티나인 흑자 이끈 세가지 비결 2021-11-07 18:07:09
꼽았다. 레디밀과 못난이 채소, 인큐베이팅 센터다. 테이스티나인의 제품은 대부분 ‘레디밀’이다. 레디밀은 밀키트보다 조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원 팬과 5분이란 두 가지 조건이 붙는다. 칼과 도마 없이 팬이나 냄비 하나만으로 5분 안에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레디밀이란 개념을 도입한 이유는 ‘못난이...
테이스티나인 '밀키트 식당' 오픈 2021-10-05 18:26:17
5일 밝혔다. 델리익스프레스는 레디밀의 포장과 배달 서비스에 더해 매장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레디밀을 이용한 식사까지 가능한 매장이다. 레디밀은 HMR의 한 종류로 밀키트보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테이스티나인은 기본적으로 소비자의 가정에 칼과 도마가 없다고 가정하고, 10분 안에 조리를 마칠...
"레시피는 정태영·판매는 정용진"…야심찬 '이 라면'의 정체 2021-10-02 06:25:19
당시 신한생면이 포함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 3000개 한정 상품은 예약판매 개시 당일 100분 만에 완판되면서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신한라이프는 올해 하반기 수제 맥주업체 맥파이와 협업한 맥주 '브라보 마이 신한라이프'를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금융사가 유통업계와 손잡고 이색...
코로나 확산에 '집콕' 증가…더 높아지는 가정간편식 인기 2021-07-12 06:30:01
식자재와 양념 등을 세트로 제공하는 밀키트, 밀키트보다 조리가 더 간단한 레디밀 상품까지 다양하다. 이날부터 2주 동안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HMR 수요는 더욱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사적 모임은 오후 6시 이전에 4명까지만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2명만 모일 수 있다. 정부는 기업에 30%...
`킹기훈·퀸가현` 출연…티몬, 라방으로 소상공인 지원 사격 2021-04-26 09:42:33
1시간 30분 동안 펼쳐지는 라이브 방송 동안 개당 99.5원 꼴인 △겟레디 KF94 마스크(1만9900원·200매)와 △맛시루 팥쑥개떡(4900원·10개), △아내의 쉐프 냉메밀 소바 밀키트(7900원·2인분)를 판매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도합 200만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BJ 킹기훈과 퀸가현이 출연한다. 부부...
테이스티나인, 스타셰프와 롯데홈쇼핑 프로그램 ‘테이스티’ 론칭 2021-03-15 11:50:03
협업하여 5~10분만에 조리가 완료되는 프리미엄 레디밀 제품을 롯데홈쇼핑에 선보여왔다. 이에 테이스티나인은 작년 하반기(7월~12월)에만 약 63억 원의 성과를 냈다. 특히 이때 출시된 최현석 셰프의 ‘안심 스테이크 키트’는 10회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는 “지난해 집콕...
'초간단 간편식' 레디밀로 집밥族 입맛 잡았다 2021-03-08 17:32:30
‘레디밀’ 개념의 식품이다. 2차 조리가 필요한 밀키트(반조리 식재료)보다 더 간편하게 식품을 만들었다. 지지고 볶고 데치는 과정 없이 포장지를 뜯어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로 한 끼 식사가 완성되게 만들었다. 브랜드 이름은 ‘레디잇’. 코로나19가 지난해 말 재확산하면서 올 1월 매출은 전달 대비 40%나 늘었다....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제안한 레디밀은 기존 밀키트와는 다소 차이가 있다. 밀키트는 식재료만 제공되지만 레디밀은 하나의 음식을 만들기 위한 모든 준비가 돼 있다. 파스타를 예로 들면 건면과 기본적인 재료가 한 세트로 제공되는 밀키트와는 달리 레디밀은 익힌 면과 재료를 팬에 넣고 볶기만 하면 된다. 레디밀을 이용하면 조리는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