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렉서스, 밀란 디자인위크 맞춰 설치 전시품 공개 예고 2024-03-08 10:54:50
più)의 아트 포인트 및 아트 가든에서 공개된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20여년간 밀란 디자인 위크에 정기적으로 참가하며 광람객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는 전시를 선보여왔다. 렉서스는 앞서 필립 니그로(philippe nigro), 후지모토 소우(sou fujimoto), 리조마틱스(rhizomatiks), 거메인 반스(germane...
2월 수입차 판매, 작년대비 25% 감소…하이브리드 강세 지속 2024-03-06 11:42:01
이번에 또 누르고 올해 들어 2달 연속 1위에 올랐다. 그다음으로 볼보(961대), 렉서스(919대), 포르쉐(828대), 미니(755대), 도요타(736대) 등의 순이었다. 연료별 판매량은 하이브리드가 8천876대로 가장 많았다. 이어 가솔린(5천183대), 전기(1천174대), 플러그인하이브리드(545대), 디젤(459대) 순으로 나타났다. 전기...
'5시리즈 효과' BMW, 벤츠 제쳤다…올해도 두 달 연속 수입차 1위 2024-03-06 09:50:16
판매해 벤츠(3592대)를 큰 차이로 앞질렀다. 이어 볼보(961대) 렉서스(919대) 포르쉐(828대) 순으로 상위권을 형성했다. 지난달 베스트 셀링 모델 1위는 BMW의 520으로 총 1384대 팔렸다. 이 모델은 지난해 10월 글로벌에서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된 차로 BMW가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8세대 완전 변경 모델이다. 그...
2월 국산차 판매, 60만4,524대…전년 非 3.4% ↓ 2024-03-04 17:25:37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제품으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6 블랙 에디션 선봬 ▶ 금호타이어,...
채비, "전기차 충전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2024-03-04 15:36:49
채울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는 성수점을 운영 중이고 향후 서울 및 주요 도심지를 중심으로 지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6 블랙 에디션 선봬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 통해 성과 격려 2024-03-04 15:29:51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진행해 개인의 역량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구성원 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하고 조직의 업무 혁신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6 블랙 에디션 선봬 ▶ 혼다코리아,...
넥센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4 09:59:57
"앞으로도 산학협업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사우디 블랏코와 기술수출 계약 체결 ▶ 자율주행과 항공기 오토파일럿은 얼마나 다를까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금호타이어, 사우디 블랏코와 기술수출 계약 체결 2024-03-04 09:56:18
지난 202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한·사우디 스마트 혁신성장 포럼'에 참석해 타이어 합작법인 설립 협력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2024 코나 일렉트릭·아이오닉 6 블랙 에디션 선봬 ▶ 아우디코리아, mbc 드라마...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4-03-04 09:52:40
"렉서스가 as 부문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고 소비자들께서 렉서스에 보여주신 꾸준한 애정과 믿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교육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해 변치 않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토]멋...
'노 재팬' 옛말…BMW·벤츠 다음은 '이 차' 2024-03-02 13:11:27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브랜드별로 보면 지난 1월 렉서스는 전체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 BMW, 메르세데스-벤츠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판매고를 올렸다. 총 998대 판매됐다. 5위를 기록한 도요타는 786대, 13위를 기록한 혼다는 177대를 각각 팔았다. 모델별로 보면 렉서스 ES는 한 달간 556대 판매돼 전체 수입차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