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뉴욕서 북미 저격 투싼·싼타크루즈·K4 첫 선 2024-03-28 09:16:34
오프로드 스타일의 디자인 요소가 반영된 싼타크루즈 XRT 모델을 함께 운영한다. 이밖에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지털 키 2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현대 카페이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을 새롭게 적용했다. 호세 무뇨스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싼타크루즈는 보다 대담하고 강인한 디자인을 목표로...
"미국서 인기 최고車" 날개 단다…'더 뉴 투싼' 북미 최초 공개 2024-03-28 09:05:49
로드 스타일의 디자인 요소가 반영된 싼타크루즈 XRT 모델을 함께 운영한다. 무뇨스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싼타크루즈는 보다 대담하고 강인한 디자인을 목표로 개발됐다"며 “견고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적 변화 외에도 오프로드 기능 등 주행성능이 향상되고 다양한 안전·편의사양 등이 새롭게 적용돼 진정한 스포츠...
현대차, 뉴욕오토쇼 참가…'더 뉴 투싼' 북미시장에 첫 소개 2024-03-28 08:30:00
E-모션 드라이브'가 적용됐다. 이 밖에도 12.3인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구성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OTA, 디지털 키 2,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현대차는 이번 뉴욕오토쇼에서 북미 전용 픽업트럭인 '2025 싼타크루즈'도 처음 선보였다. 2025 싼타크루즈는 2021년 북미...
中 게임시장 매출 3000억 위안 돌파…올 가장 주목되는 장르는 '미니게임' 2024-03-25 15:57:51
역대 최대였다. 지난해 열린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e스포츠 종목 경기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고 중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e스포츠 게임 상품의 매출액도 1년 전보다 12.8% 늘어난 1329억4500만위안(약 24조4000억원)이었다. 게임별로는 텐센트의 왕자영요(272억위안)와 화평정영(169억위안)이 나란히 1, 2위를...
은행·저축은행·상호금융서 목돈 모으기…"고금리 적금 찾아라" 2024-03-20 13:42:22
로드하면 전국 저축은행의 비대면 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저축은행마다 5000만원씩 예금자 보호가 되는 것도 알아두면 좋다. 새마을금고 일부 지점에서는 연 7%대 상품도 찾을 수 있다. 예컨대 고흥새마을금고 대서지점은 연 7% 상품을 선보였다. 다만 방문 가입만 가능하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서 인근 지점...
크래프톤, 인도 공략…힌두교 배경에 현지 배우 기용 2024-03-11 18:06:45
있는 진영에 인도 문명을 추가하면서 누적 다운로드가 100만 건을 넘었다는 설명이다.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꼽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BGMI)’에선 작년 12월부터 발리우드(인도 할리우드)의 인기 배우 란비르 싱이 캐릭터로 등장하고 있다. 이 게임은 2021년 7월 출시된 이후 1억 건 넘게 다운로드됐다....
"중국 관광객, 개별·체험형 관광 선호…맞춤형 콘텐츠 발굴" 2024-03-05 10:51:54
"e스포츠 등 테마 상품 개발하고 로드쇼 개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개별·체험형 관광 중심의 중국인 해외여행 트렌드에 맞게 스포츠, 예술, 뷰티 등 맞춤형 콘텐츠와 테마상품을 발굴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중국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는 단체관광보다...
문체부·관광공사, 베트남 e스포츠 관계자 초청해 팸투어 2024-03-04 10:40:18
및 e스포츠 관계자 11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3일 e스포츠경기장인 롤파크를 둘러봤고 이날 디플러스 기아 소속 '쇼메이커' 허수 선수에게 원포인트 게임 코칭을 받는다. 또 디플러스 기아, T1, OK저축은행 브리온 사옥 등을 방문해 게임단 연수시설을 둘러보고 디플러스 기아 선수단과 연습 경기를 가질...
온라인 쇼핑 '반값 혁명'…中 테무, 美 아마존까지 위협 2024-02-19 16:06:23
다운로드 순위 최상위권에 올랐다. 미국에서는 부동의 1위 아마존까지 위협하고 있다. 초저가와 무료 배송을 앞세운 테무의 진격에 한국 e커머스 업계도 바짝 긴장한 모습이다.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테무의 인기는 언제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유통단계 최소화해 ‘반값’ 혁명지난 15일(현지시간)...
[사설] 중국 e커머스의 공습…기울어진 운동장 확실히 고쳐야 2024-02-15 17:36:36
로드 건수가 60만~90만에 이른다고 한다. 더 무서운 것은 테무다. 지난해 7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지만 9월부터 올 1월까지 5개월 연속 신규 설치 쇼핑 앱 1위에 올랐다. 지난달 이용자는 571만 명에 이른다. 중국 최대 패스트패션 기업인 쉬인 역시 지난 1년간 앱 이용자가 4배 늘어 지난달엔 221만 명에 달했다. 그야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