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오픈 3주만에 1만잔 돌파 2013-08-29 16:45:00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맥주 기간 한정 스탠딩 바 ‘아사히 수퍼 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에서 판매된 맥주가 오픈 3주 만에 1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에 오픈 한 ‘아사히 수퍼 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는 영하의 온도를 유지하는 아사히 수퍼 드라이와 드라이 블랙을...
롯데마트, 하이네켄 2000원 2013-08-14 17:08:13
롯데마트는 14~21일 하이네켄 아사히슈퍼드라이 삿포로 등 수입 맥주 11종을 2000원에 판매한다.오후 9시 이후에는 안주인 코주부 프리미엄 육포를 30%, 족발을 20% 저렴하게 판다. 이영은 주류담당자는 “최근 열대야로 지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균일가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남양유업, 커피믹스...
이재혁 롯데주류 대표 "오비맥주 인수 계획 없다"…독자행보 시사 2013-08-08 13:40:08
강조했다.롯데주류는 일본 아사히맥주를 수입하는 롯데아사히주류를 계열사로 두고 있다.이 대표는 "과거 우리나라는 맥주가 3사 브랜드 체제였는데 지금은 2사 체제 아래에 있다"며 "롯데까지 합세해 3사 브랜드 체제로 서로 품질 경쟁해 나간다면 맥주 시장을 키워나갈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이어 "롯데맥주는...
아사히 엑스트라콜드 BAR 오픈 2013-08-08 10:02:39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콜드 BAR`를 일시 오픈합니다. 엑스트라콜드 Bar에서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아사히 수퍼드라이 - 드라이블랙을 영하의 온도로 제공해 보다 부드럽과 상쾌한 맥주거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생맥주 기기는 냉각수를 사용해 맥주가 0℃ 이하로 냉각되지 않지만 엑스트라 콜드에서는 냉각...
수입맥주 열풍 이정도 였어?…대형마트서 와인 첫 추월 2013-06-30 08:35:05
수입맥주 매출이 처음으로 와인 매출을 넘어섰다. 30일 롯데마트가 6월1일부터 27일까지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수입맥주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1% 늘어난 16억1000만 원으로, 와인(15억1000만 원)보다 1억 원이 많았다. 월별 기준 수입맥주 매출이 와인 매출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롯데마트는...
롯데, 맥주시장 진출.. 성공 가능성? 2012-01-18 19:00:16
결국 자체 생산을 하기로 했습니다. 롯데주류가 7천억 원을 투자해 충주시에 맥주공장을 설립하는 내용의 MOU를 맺은 것입니다. 일정대로라면 2015년에 착공에 들어가 2017년부터는 맥주를 생산할 수 있게 됩니다. 롯데주류가 대주주로 있는 아사히맥주로부터 기술을 도입하고 막강한 유통력을 앞세운다면 일정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