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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오, 유니티로 구현한 車 실내 경험 기술 눈길 2024-03-05 17:30:24
엔지니어와 크리에이터가 단순히 안전을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넘어 앞좌석과 뒷좌석의 탑승자 만족도까지 고려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 선정 ▶ 르노코리아, 세정협조 공로로 기재부장관 표창 ▶ 소프트베리, 환경부...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 선정 2024-03-05 12:14:44
오토모빌리' 도이치토모빌그룹이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이탈리아 오토모빌리) 선정을 기념해 판교테크윈타워에서 팝업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돛箝?측은 사전 시승 신청 후 방문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람보르기니 장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를 통해 계약까지 진행할...
'전기차 얹어주고 재고차 깎아주고'..국산차 3월 판매조건 2024-03-04 17:29:17
있다. 르노그룹 계열 금융사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의 '잔가보장 플러스 할부'도 제공된다. 이는 기존의 '잔가보장 스마트' 상품 대비 차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보다 더 낮은 월 불입금 설계가 가능하며, xm3와 qm6(퀘스트 제외) 구매 고객은 1년...
5년만의 제네바모터쇼 CES에 밀려 '5대 모터쇼' 무색 2024-02-27 21:46:19
주요 완성차 업체는 르노와 자회사인 다치아, 중국의 전기차업체인 비야디(BYD), 영국 브랜드인 엠지(MG), 미국 전기차업체인 루시드, 일본의 이스즈 등이 있다. 글로벌 완성차 판매 1위인 도요타를 비롯해 폴크스바겐, 현대·기아차, 스텔란티스그룹 등 선두권 메이커 가운데 참가한 업체는 없다. 전기차 기술을 선도해온...
무려 4년 만에…르노코리아, 드디어 신차 내놓는다 2024-02-27 13:55:37
'오로라1'을 출시한다. 오로라는 르노코리아가 진행 중인 신차 개발 프로젝트명이다. 오로라1은 프로젝트 첫 번째 모델로 중국 길리그룹의 CMA 플랫폼과 르노 그룹 E-TECH 하이브리드 시스템 기반으로 제작된다. 지난달 방한한 파블리스 캄볼리브 르노 브랜드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모델은 한국과...
주한프랑스대사, 르노코리아 부산공장 방문 2024-02-25 09:07:40
2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은 르노그룹의 전 세계 21개 공장 중 최고 수준의 생산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그룹의 '르노 브랜드 인터내셔널 게임 플랜' 전략에 따른 유럽 외 세계 시장 공략을 위한 다섯 곳의 '글로벌 허브' 중 하나로, 최고 품질의 중형·준대형 자동차 개발과 생산을...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에 필립 베르투 프랑스대사 방문 2024-02-25 09:04:12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자동차기업인 르노그룹의 전세계 공장 중 최고 수준의 생산 품질을 보유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따라 르노코리아는 르노그룹의 '르노 브랜드 인터내셔널 게임 플랜' 전략에 따라 유럽 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다섯 곳의 글로벌 허브 중 하나를 맡아 하이엔드 중형 및 준대형...
현대차그룹, 730만대 팔았다…2년 연속 완성차 3위 2024-02-18 11:10:50
전 세계에서 730만4천대를 팔았다. 도요타그룹(1,123만대)과 폭스바겐그룹(924만대)에 이어 3위다. 그 뒤를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639만9천대), GM그룹(618만8천대) 등이 이었다. 지난 2022년 처음으로 당시 현대차그룹이 684만5천대, 르노-닛산-미쓰비시가 615만7천대로 68만8천대 차이로 처음 3위에 올랐는데,...
현대차그룹, 2년연속 완성차 3위…4위와 격차 벌리며 '빅3' 굳혀 2024-02-18 06:01:00
이에 따라 도요타-폭스바겐-현대차그룹으로 이어지는 빅3 구도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다만 지난해에 이어 4∼6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4위인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와 6위 스텔란티스의 판매량 차이가 22만4천대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5위인 GM그룹과 6위인 스텔란티스의 차이도...
전기차 마진 압박에…르노·스텔란티스 "허리띠 졸라맨다" 2024-02-16 09:23:25
르노와 스텔란티스가 대대적인 비용 절감 의지를 밝혔다. 전기차 시장 후발주자인 이들 기업은 전기차 전환 과정에서의 마진 압박 등 실적 리스크가 올해 극에 달할 것이라 우려하고 있다. 16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루카 데 메오 르노그룹 최고경영자(CEO)는 15일(현지시간) “2027년까지 가솔린·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