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퍼스트씨,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부문 수상 2021-01-27 22:59:06
열렸다. 안티에이징 부문을 수상한 리즈케이(브랜드명 퍼스트씨) 김청경 대표(오른쪽)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12-30 09:31:49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리즈케이, 퍼스트씨 안티에이징 세럼…피부에서 빛이 난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리즈케이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
리즈케이, 골드 함유한 퍼스트C 세럼 업그레이드 런칭 2020-12-14 15:32:56
고객을 보유한 리즈케이 대표 제품인 퍼스트씨 세럼이 출시 후, 지속적으로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 해오면서 올해는 특히 더 강력해진 시즌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퍼스트씨 세럼은 스팀 공법 안정화를 통해 역대 비타민C 최대 함량인 15%까지 함유하는 동시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 알블랙 리즈케이 코스메틱의 새치·탈모 복합 헤어케어 브랜드인 알블랙(R블랙) 샴푸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탈모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리즈케이가 지난 1월 새롭게 내놓은 알블랙 샴푸는 두피와 머리카락도 나이가 든다는 관점에서 탈모와 새치 관리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리즈케이 제 7회 2020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2020-09-28 16:24:47
㈜리즈케이(대표이사 김청경)는 대한민국 원조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청경 대표가 40년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딱 맞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2011년 브랜드 첫 론칭 이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퍼스트 씨 세럼`, `물크림`, `알블랙 샴푸` 등의 히트...
[PRNewswire] 위블로, 프리미어 리그의 공식 시계업체로 선정 2020-09-09 17:20:09
컴플리케이션까지 다양한 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Big Bang은 또한 위블로의 대단한 DNA를 확립하고, 위블로의 인상적인 성장을 보장했다. 전통적인 동시에 최첨단을 달리는 전문지식을 보존하는데 열정적이며, "최초이며, 다르고, 독특한 브랜드가 되자"는 회사의 철학을 기반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위블로는 재료(긁힘...
"지금은 영웅시대" … 임영웅 광고도 음원도 '이제 나만 믿어요' 2020-06-09 17:16:20
‘청호 이과수 살균얼음 정수기 세니타’ 88.9%, 리즈케이 ‘리즈 케이알 블랙샴푸’ 55.8%, 광고주 세정의 ‘웰메이드’는 GRP 34.6%를 기록했다. 음원 차트도 '미스터트롯'에 지배당한지 오래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불렀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보랏빛 엽서’ ‘일편단심 민들레야’...
임영웅 출연 광고 시청률도 UP↑…출연료 얼마? 2020-06-09 09:20:17
GRP는 107.6%, '청호 이과수 살균얼음 정수기 세니타'는 88.9%, 리즈케이 '리즈 케이알 블랙샴푸'는 55.8%, 광고주 세정의 '웰메이드'는 34.6%으로 기록됐다. 광고의 영향력은 구매력에도 영향을 미쳤다. 쌍용차에 따르면 '임영웅 차'를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늘었고 해당 차량 뿐만 아니...
[연계소문] 방송·광고계 꽉 잡았다…'미스터트롯'의 생존전략 2020-05-30 08:33:01
매일유업, 한국야쿠르트, 웰메이드, 리즈케이, 청호나이스, 청년피자, 쌍용차 렉스턴에 임플란트, 건강식품까지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모든 업종을 아우르는 러브콜 대상 1순위가 됐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연령층으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는 중이기에 매출 증가 효과도 상당했다. 웰메이드 광고 영상에서 임영웅이 입은...
임영웅이 떴다…식품·렌털·임플란트 광고까지 '종횡무진' 2020-05-22 08:22:14
매일유업, 한국야쿠르트, 웰메이드, 리즈케이, 청호나이스 등이다. 자동차(쌍용차 렉스턴) 뿐 아니라 중장년층과 노년층이 주요 대상인 임플란트(덴티스), 건강식품(편강한방연구소)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임씨를 광고모델로 모셔갔다. 임씨의 인기가 커지면서 광고모델 기용 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은 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