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캔모아 그네' 감성 저격…편의점에 '추억의 핫플'이 돌아왔다 2023-06-12 10:57:02
먹고, 무한 리필되는 토스트에 생크림을 발라먹는다. 200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빙수 카페 ‘캔모아’의 이야기다. 현 2030세대의 학창시절 추억이 담긴 캔모아가 편의점에 들어온다. 편의점 이마트24는 12일 캔모아와 손잡고 ‘요거트피치파인애플샐러드’, ‘피치후르츠크림샌드위치’, ‘피치요거트크림찹쌀떡’...
한화갤러리아 '파이브가이즈' 서울 강남 1호점 26일 개점 2023-06-12 09:52:34
리필 서비스도 제공된다. 에프지코리아는 1호점을 시작으로 5년 사이에 매장 수를 15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파이브가이즈 사업은 국내 유치부터 1호점 개점 준비까지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삼남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주도하고 있다. 김 본부장은 직접 홍콩 매장을 찾아 현장 실습에 참여하고 자신의...
[게시판] 관광공사, 철도여행객 대상 '리필샵' 쿠폰 이벤트 2023-06-09 09:43:44
용기 내!'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역 리필샵(알맹상점)을 방문해 6월 출발 기차표를 인증하는 여행객에게 리필샵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대한민국구석구석 누리집에서 발급되며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화갤러리아 '파이브가이즈', 1호점 개점 앞서 현장 채용 행사 2023-06-08 08:24:51
리필 서비스도 제공된다. 김 전략본부장은 직접 홍콩 매장을 찾아 현장 실습에 참여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이브가이즈를 홍보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에프지코리아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앞으로 직원들이 해외에서 교육받는 모습 등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투쿨포스쿨,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픽싱누드쿠션' 선봬 2023-06-01 11:55:00
본품, 리필,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픽싱누드쿠션 외에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바이로댕쉐딩', '프로타주펜슬' 등도 할인 판매한다"며 "레오제이와 공동개발한 쿠션과 더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롯데마트·롯데슈퍼 함께 가격 잡았다…'온리원딜' 상품 출시 2023-06-01 06:00:15
최대 50%까지 낮췄다. 대표적으로 세탁세제 수퍼테크는 대용량 리필제품으로 만들어 단가를 낮췄고, 페리오 알파치약은 대량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4입 규격 상품을 기획해 내놓는다. 온리원딜 상품은 총 25가지 품목으로 오는 8월까지 운영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송가인, 못하는 게 뭐야? '도시횟집' 접수한 야무진 솜씨 2023-05-31 11:04:32
감추지 못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회 리필을 원하는 손님까지 등장한 가운데, 과연 횟집에 횟감이 없는 초유의 사태에 '고니맘회'를 무사히 완성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횟감을 위해 나 홀로 잔류를 결정한 이덕화는 여전히 몰아치는 비바람과 좋지 않은 조황에 애타는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
'꿀벌에게 쉼터를'…롯데온, 프랑스 라로슈포제와 친환경 캠페인 2023-05-29 11:21:56
한편 리필팩과 종이 패키지 등을 사용해 플라스틱 쓰레기를 절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제품의 주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공정 무역으로 거래한다. 이 과정에서 3천명 이상이 일자리를 찾도록 지원하고 어린이 2천500여명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온도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라로슈포제 브랜드의 국내...
"플리스틱 사용 줄여요"…LG생건, 친환경 캠페인 팝업매장 2023-05-23 11:19:45
화장품 쓰레기를 모아온 고객에게 바디워시 리필제품 또는 한정판 다회용기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은 "일상 속의 작은 관심과 인식 전환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신념으로 구호만 내세우는 캠페인이 아니라 몸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비욘드는 바디워시·샴푸 등의 리...
인터리커, 디 오픈 챔피언십 공식 싱글몰트 '로크로몬드 54년' 출시 2023-05-17 14:21:56
넥(Straight Neck) 증류기에서 증류한 원액을 리필 아메리칸 오크 혹스헤드에서 숙성이 시작됐다. 27년 뒤인 1994년 리필 유러피언 오크 셰리 혹스헤드로 옮겨 숙성 작업을 진행했다. 크리미한 카라멜, 신선한 바닐라, 브라운 슈거 등에서 오는 달콤한 향과 함께 오렌지 껍질 과일의 마멀레이드 향을 코 끝에서 가득 느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