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경기 둔화 우려..돌파구는?" 2013-03-11 11:35:31
중국을 만들기 위한 환경 관련 예산을 집중적으로 펼칠 것이기 때문에 대기오염 방지나 고체 폐기물 처리, 원전과 관련된 신재생 에너지가 부각될 가능성이 높다. 중국 시장에서 중국 기업보다 우리가 선점하고 있는 기술로는 하수처리시설, 폐기물 발전, 연료에 포함된 유황 성분을 줄이는 기술, 에코 자동차 등이 있다....
호흡기 질환 환자들을 위한 황사철 건강관리 3가지 2013-03-11 10:53:05
있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제부터 천식 알레르기질환 환자들을 위한 황사철 올바른 대처법과 건강관리법은 다음과 같다. ▶ 외출 시 마스크는 필수! 무엇보다 위생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황사가 심한 날은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외출 시에는 반드시 황사마스크 등을 착용해야 한다. 피부 노출을 줄이기 위해 긴 소매 옷을...
'화이트컨슈머 축제'에 2,600여명 인산인해 2013-03-11 09:49:09
상생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화이트컨슈머 축제’에 전국에서 2,600여명의 소비자가 광화문광장에 모였다. 이는 당초 예상했던 2,000명보다 600여명이 더 많이 모인 것으로 화이트컨슈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카톡 게임, 이제 흥행대박 열쇠 아니다? 2013-03-11 07:46:06
버드'의 로비오 모바일사는 앵그리 버드를 만들기 전 52번의 게임에 실패했다고 한다. 하지만 앵그리 버드를 통해 핀란드의 경제를 일으킬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한국의 모바일 시장은 카카오톡으로 부흥했다. 하지만 카카오톡 자체와 대기업의 벽을 넘지 못해 또한 좌절할 수 있는 상황으로 몰릴 수도 있다. 살...
[Travel] 시·공간을 압축한 소우주…박물관은 살아있다 2013-03-10 17:17:22
만들기 등 체험 다양 한국의 범종 집대성한 진천 종박물관 눈길 박물관은 작은 우주다. 그저 많은 물건을 모아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특정 시대나 물건의 역사를 만나게 하는 곳이다. 바쁜 여행자는 박물관만 봐도 여행을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프랑스의 루브르박물관이나 런던의 대영박물관처럼 거대한 박물관만...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 "한국 보험 사망보장액 너무 적다…연소득 5배 돼야" 2013-03-10 16:52:55
교육과 재미있는 일터 만들기로 기업의 장기 성장을 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우수한 경력 설계사를 영입하는 노력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스텔로 대표는 “교보생명 등 일부 보험사들이 온라인 전업사를 설립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보험 상품의 성격상 고객에게 직접 설명해야...
고우리 복근 비밀 폭로 “무대 오르기 전 그린 것” 2013-03-09 21:11:03
복근 만들기가 어려운 스타일”이라며 “무대에 오르기 전 복근을 그린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은지도 “나는 쇄골이 잘 안 나오는 스타일이라 드레스 입을 때 선명하게 보이도록 쇄골을 그린다”고 덧붙였다. ‘대표 몸짱’ 김준희는 “이런 방법을 몰라 운동만 계속 열심히 했다”고 허탈해하며 “좋은 방법을 알려줘...
노홍철 뉴홍카 등장에 ‘무도’ 멤버들 “차를 왜 저렇게…” 비난 2013-03-09 19:46:26
시민들과 멋진 하루를 만들기 위해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오전 8시까지 모이라는 문자에 따라 황급히 촬영장으로 모이기 시작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속속 모이는 가운데 멀리서 차 한 대가 등장했고, 멤버들은 차를 보자마자 “노홍철이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뉴홍카는 멀리서도 알아볼 수...
[포토] '화이트컨슈머 축제' 다비치 강민경, '초미니 입고 늘씬한 각선미 뽐내' 2013-03-09 19:44:11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화이트컨슈머 축제가 9일 오후 서울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
[포토] '화이트컨슈머 축제' 다비치 강민경, '빛나는 여신 미모~' 2013-03-09 19:43:01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화이트컨슈머 축제가 9일 오후 서울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렸다. 축제에 참석한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화이트컨슈머 축제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 당일부터 100일 동안 캠페인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100만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