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자바시티 커피, 위탁경영시스템으로 차별화 전략 시동 2013-01-29 09:05:23
가맹주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는 것은 자바시티의 뛰어난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하고 있다는 평가다. 자바시티의 한 관계자는 “본사를 통해 위탁매장에 파견된 점장 및 바리스타는 책임과 함께 자긍심을 갖고 부담을 갖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바시티만의 위탁경영시스템은 가맹주의 투자와 본사의...
설 선물, 연령별 패션아이템으로 실속 잡았다! 2013-01-29 08:41:02
받는 이도 즐겁고 주는 이도 함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연령대별 선물 패션아이템을 제안한다. 유아, 어린이 “엄마 주머니로 들어가는 돈은 이제 그만!” 어린이들의 경우 세뱃돈을 주어도 엄마에게 맡기는 것이 대부분이다. 엄마들의 주머니 속으로 사라지는 세뱃돈 보다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코 성형, 신분상승과 명예회복의 수단이다? 2013-01-29 07:56:02
어울려야 한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2가지 이상의 수술방법이 병행되어야 하는 경우도 많다. 레알성형외과 김수신 대표원장은 “성형은 과거에는 명예회복을 위한 수단으로, 현재에는 자신감 회복을 위한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중독되면 안 되겠지만 적당히 활용한다면 삶에도 긍정적...
발암물질 발생 없는“적외선 웰빙 그릴 자이글” GS홈쇼핑서 판매 시작 ! 2013-01-28 17:48:45
소비자를 기기의 성능부터 조리의 맛까지 만족시킨 자이글은 그간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조리의 맛이 뛰어나고 조리시 연기나 냄새, 기름 튐이 없어 소비자들 사이에는 이미 유명하다. "그간 국내 소비자 여러분들께도 많이 소개를 하고 알려 드렸어야하는데 자이글의 해외 수출이 워낙 많아 국내...
[취재수첩] '청담동 앨리스'와 중국의 '달팽이집' 2013-01-28 17:18:24
바라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용두사미의 어정쩡한 결말이 지어졌다는 비판이 나온다.빈부격차는 어느 나라에나 존재하고, 그만큼 세상에는 신데렐라 이야기가 넘쳐난다. ‘청담동 앨리스’와 ‘워쥐’의 초반 설정처럼 현실의 신데렐라들에게 사랑의 낭만 따위는 없다. 그런데 유독 한국과 중국에서 비슷한...
"졸업 후 中企서 미래 펼쳐보고 싶어" 2013-01-28 17:11:56
학생에 대해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단공은 이 프로그램 외에도 △주한 외국대사관, 외국바이어, 외국 교수 및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 기업투어 △초·중·고교생 등을 대상으로 한 산단공 지부 기업투어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한 일반 기업투어는 996명(26회)이 참가했고 지역본부 단위의...
이상화 1000m 또 한국新 2013-01-28 17:11:24
만족해야 했다.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코맥스, 업계 선도하는 스마트홈 전문기업 2013-01-28 15:32:06
만족 모든 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TG삼보, 다양한 신제품으로 PC불황 타개 2013-01-28 15:32:03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우명구 삼보컴퓨터 마케팅실 상무는 “고객 만족을 기치로 내건 삼보컴퓨터가 1996년부터 선보인 365일 콜센터 as 체제, 전국 동시 무료 위성교육 시스템과 1998년 처음 선보인 보장형 pc 개념의 ‘체인지업’ 등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는 기존 구매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모든 경영활동의 가치판단 기준을 ‘고객만족’에 두고 서비스 혁신, 전사적 고객서비스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과 현장중시 경영을 펼쳐왔다.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에 대한 대표이사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 및 영업점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