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FAKE LOVE’ 뮤직비디오 11억뷰 돌파…통산 6번째 11억뷰 2022-04-23 09:13:49
‘쩔어’, ‘Butter’, 6억뷰를 기록한 ‘Save ME’, 5억뷰의 ‘Not Today’,각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상남자’, 각 3억뷰를 넘긴 ‘Black Swan’, ‘O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15억뷰 돌파…기록 행진은 ‘현재진행형’ 2022-04-22 07:10:10
각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상남자’, 각 3억뷰를 넘긴 ‘Black Swan’, ‘O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raphy ver.)와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재정준칙 준수 여부 감시할 독립적 재정감독기구 필요" 2022-04-14 10:19:07
약속한 바 있다. 후보 시절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 제출한 답변서에서는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는 방안으로 재정준칙 도입과 함께 '독립적인 재정위원회 운용'을 제시했다. 윤 후보자는 집권하면 임기 1년 안에 재정준칙을 도입하겠다고 공약했는데, 재정준칙 도입 논의가 본격화하면 재정위원회 설치...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11억뷰 돌파…통산 5번째 11억뷰 MV 2022-04-04 08:20:05
각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상남자’, 각 3억뷰를 넘긴 ‘Black Swan’, ‘O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raphy ver.)와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퓨어락 로열플러스, 고객 니즈 반영한 제품 품질 개선 나서 2022-03-25 15:21:07
담긴 이번 과정에서 약간의 분유 입자 변화가 나타나는데, 조유 시 분유 가루를 스쿱에 살짝 눌러 담아 극소 공기층을 없애 조유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고객절대안심 매니페스토’를 꾸준히 실천하고, 매분기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접수된 내용과 결과를 공식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부모급여·기초연금·병사월급 인상…3대 현금공약에 5년간 68조 2022-03-21 06:05:00
7.2조원 21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 따르면 윤 당선인 측은 5년간 대선 공약 이행에 필요한 재원이 266조원이라고 추산했다. 이 가운데 대표적인 현금 지급 공약인 부모급여 지급, 노인 기초연금 인상, 병사월급 인상에만 총 68조1천억원이 소요된다. 우선 노인 기초연금 인상에 35조4천억원의 재원이 들어간다. 윤...
기재부 그대로 유지될까…새 정부 조직 개편 수위 주목 2022-03-14 06:20:00
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 제출한 답변서에서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는 방안으로 재정준칙 도입과 함께 '독립적 재정위원회 운용'을 제시했다. 재정위원회의 소관 업무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지는 않았는데, 영국과 독일 등 해외 사례를 고려하면 재정 상황·전망을 심사하고 재정준칙 이행 여부를 감시하는 형태를...
방탄소년단, ‘상남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4억뷰 돌파…통산 17번째 4억뷰 MV 보유 2022-03-11 08:20:15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상남자’, 3억뷰를 넘긴 ‘Black Swa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raphy ver.)와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끌로에, 사회적 영향력 측정 도구 개발한다 2022-02-25 16:08:00
라인을 제시하는 것이다. sp&l은 끌로에 매니페스토를 반영해 성차별을 타파하고 문화적 포용력을 고취함으로써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최종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sp&l은 2021년 7월 자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환경 영향 리포트와 함께 보다 나은...
방탄소년단 ‘Dynamite’, 발매 1년 반 만에 뮤직비디오 14억뷰 돌파…통산 3번째 14억뷰 MV 기록 2022-02-25 08:10:12
각 4억뷰의 ‘봄날’,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Permission to Dance’, 각 3억뷰를 넘긴 ‘상남자’와 ‘Black Swa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No More Dream’, ‘Dynamite’ (Choreography ver.)와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