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1분기 영업익 499억원...전년비 14.8% 신장 2024-05-03 17:21:15
"내식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 판매에 주력한 동시에 설 명절 시점 차이로 선물세트의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또, 즉석밥, 국탕찌개 등 가정간편식(HMR) 판매 호조가 이어졌고, 참치액 등 조미식품과 유제품, 음료 부문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B2B 종합식품기업...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499억원…간편식 인기에 14.8% 증가 2024-05-03 16:07:34
명절 '실속형'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이며 선물세트 매출이 1년 전보다 크게 늘었고 즉석밥, 국·탕·찌개 등 가정간편식(HMR) 판매가 증가해 호실적을 냈다고 설명했다. 또 참치액 등 조미식품과 유제품, 음료 부문 사업도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고른...
현대그린푸드, 청년농 지원 '청년사계' 프로젝트 시행 2024-04-28 09:45:00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한 농업인의 수확물과 이를 활용한 가공제품을 명절 선물 세트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프로젝트 지원 대상을 올해 29명에서 3년 내 최대 150여 명으로 늘릴 방침이다. 지난해 진행한 시범 프로젝트에는 16명이 참여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
신세계, 세계적 마스터와 상위 5% 초프리미엄 '파인 와인' 선보여…6월 프리미엄 매장 오픈 2024-03-27 16:01:11
차별성을 갖춘 와인 선물세트도 준비 중이다. 가정의 달·명절·크리스마스 등 와인 성수기를 겨냥해 국내에서 그동안 찾기 힘들었던 와인 선물세트도 마련된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까사빠보’에서도 저명한 와인 마스터의 추천이 담긴 와인 페어링을 제공한다. 까사빠보는 1971년 본점에 문을 연...
신세계百, 상위 5% 와인시장 공략…세계적 와인마스터와 손잡아 2024-03-14 06:00:05
제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또 가정의달, 명절, 크리스마스 등 와인 성수기에는 신세계만의 차별성을 갖춘 선물 세트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까사빠보'에서도 와인 마스터가 추천한 와인 페어링을 제공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가와 함께...
미국 한인마트 기업 H마트, ㈜오픈에 전략적 투자 결정 2024-03-11 10:33:59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 한식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는 지금이 해외 시장 진출의 적기라고 판단해 양사간의 협업을 통해 K푸드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픈은 한우와 아시안 퓨전요리를 결합한 ‘도쿄등심’, 제철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한국중부발전, 中企 에너지 절감 등 친환경 공정개선 앞장…200억 규모 ESG펀드로 협력사 성장 도모 2024-02-20 16:00:39
500가구를 대상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중부발전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중부발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을 이용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 구매하고 있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 공공기관, 중소기업 등 임직원이 복지포인트, 신용카드 등을...
"명절 끝나면 색다른 수입 과일 찾는다"…GS더프레시 할인전 2024-02-15 08:26:49
= 설 명절이 지나고 나서는 제수용이나 선물 세트로 주로 찾는 과일 대신 색다른 맛의 수입 과일을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지난해 설 연휴 직후 일주일간 과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수입 과일이 6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오렌지(459.7%),...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로 명절 피로를 풀어줄 콘텐츠를 제공하며 포스트(다음) 설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신세계백화점은 점포 내 아쿠아리움과 미술관, 아이스링크 할인권을 뿌려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대구 신세계와 대전 신세계 아트앤드사이언스 아쿠아리움은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을 실시한다....
당근서 '스팸' 사라졌다…해석 '분분' 2024-02-10 06:12:20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명절이 되면 선물로 들어온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거나 사들이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인기 검색어 리스트에 반영된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선물세트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스팸이 사람들의 관심사에서 많이 멀어진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영애 인천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불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