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은행, 자원재순환 캠페인 '나비 페스타' 실시 2024-04-19 15:00:26
기증한 물품들은 ‘나비 명품샵’에서 경매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은 (재)아름다운가게를 통해 다자녀 가구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광수 광주은행 브랜드전략부장은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활용 가능한 물품을 기부하여 자원재순환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주변의 어려운...
'김여사 디올백 논란' 보도한 MBC '스트레이트'에 의견진술 2024-04-11 20:36:09
자녀 부동산 의혹'에도 같은 결정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방송심의위원회(선방위)는 11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디올 명품 가방 수수 논란 등을 방송한 MBC '스트레이트'에 법정 제재를 전제로 제작진 의견진술을 듣기로 했다. MBC는 지난 2월 25일 김 여사와...
4억 명품백 들던 백화점 VIP 女, 알고 보니…'충격' 실체 2024-02-01 11:10:43
부산에서 명품업계 '큰 손'으로 불리던 여성이 알고 보니 사기꾼으로 판명 났다. 31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A씨는 지인들을 대상으로 '높은 이자를 보장해주겠다'며 150억원가량의 투자금을 가로챈 것으로 드러났다. 제보자 B씨는 이 여성과 15년 전 함께 수영을 배우면서 친해졌다. 여행까지...
'김건희 명품백' 논란 이후…尹 지지율, 남녀가 뒤집혔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1-25 22:00:03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 논란 이후 오히려 여성 지지율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한 달여간 윤 대통령을 향한 여성 지지율이 남성보다 6%포인트 앞서는 것이다. 직업별 지지율도 유일하게 '전업주부'만 최근 대통령 긍정 평가가 부정 평가를 앞서는 것으로 확인된다....
아르노家 두 아들 이사회 합류…'명품제국' LVMH 지배력 강화 2024-01-23 18:27:26
프랑스 명품 재벌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74)이 셋째 아들 알렉상드르 아르노(31)와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29)를 LVMH 이사회에 합류시킬 계획이다. 아르노 가문의 LVMH그룹 지배력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22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아르노 회장은 이날...
임종석 "한동훈, 우두머리에 한 대 맞은 느낌…견디기 어려울 것" 2024-01-22 09:42:13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해 "국민의 눈높이서 봐야 한다"고 발언했다. 임 전 비서실장은 "한 위원장으로선 막상 비대위원장으로 가서 전국을 돌아다녀 보니 (총선 승리를 위해선) 이 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을 것"이라면서 "어찌 보면,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우두머리의 밥그릇에 살짝...
쿠팡이 불 지핀 '명품 전쟁'...SSG닷컴, 女 이어 男 럭셔리 플랫폼 들여온다 2024-01-21 15:06:05
전쟁’에 불을 붙인 것도 한몫했다. 쿠팡은 지난해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를 배송해주는 로켓럭셔리‘ 서비스도 시작했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명품 구매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농익은 40대가 된 후 세상이 다시 보이기 시작했다 [어쩌다 워킹맘] 2024-01-12 09:40:46
전 대학생 시절과 20대에는 명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지금보다 훨씬 희소성이 있어 내가 패션에 대해 ‘뭘 좀 아는’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 결혼 이후 전업주부로 잠시 지방에 머무른 적이 있었다. 그때의 명품은 ‘내가 이렇게 잘산다’는 것을 과시하기 위한 수단이었다. 해외여행을 갈 때...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탄탄한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바탕으로 중장년층 수요는 확보한 가운데 인기 F&B 브랜드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복안이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 효과도 롯데백화점이 기대하는 대표 효과 중 하나다. 실제 노티드 월드의 경우 매달 전체 매출의 10% 가량이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나온다. BTS...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의미에서 명품은 치명적이다. 눈에 보이고 손에 잡히는 극도로 화려한 물질로, 갖고 싶은 욕망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무형의 가치로 우리를 홀리니까. 단순히 제품만 팔았다면 그 긴 시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칠 수 있었을까. 그래서 명품 마케팅의 역사는 자본주의의 역사이기도 하다. 요즘 럭셔리 마케팅의 정점엔 호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