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코스테, LACOSTE1933 팝업 이벤트…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조명 2024-05-17 13:40:05
선보인다. 판매가 어려운 라코스테의 폐 재고를 활용해 브랜드의 심볼을 모티브로 현실에 실제하는 듯한 모습의 아이코닉한 악어 작품을 구현했다. 2층 전시 공간에선 클래식 핏(Classic Fit), 프렌치 레귤러 핏(French Regular Fit), 슬림 핏(Slim Fit)으로 라코스테만이 유일하게 보유한 폴로셔츠의 다양한 핏과 풍부한...
키스브리지에서 낭만과 입맞춤…그대와 나의 황홀경 2024-05-16 17:22:44
풍경이다. 키스브리지는 지중해를 모티브로 조성한 푸꾸옥 남부 복합단지 ‘선셋타운’의 랜드마크다. 400m 길이의 다리 두 개가 30㎝ 간격을 두고 마주 보는 이곳은 작년 12월 공개된 뒤 사랑하는 이들의 종착지가 됐다. 이탈리아 건축가 마르코 카사몬티가 설계한 이 다리는 한국의 견우직녀 이야기와 매우 비슷한...
결혼·이사…우리 가족 새 보금자리 'AI 가전' 돋보이네 2024-05-15 16:56:19
흡입 시스템에 에어로스톰팬과 한옥의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를 적용해 소음은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는 세 배 향상해 조용하면서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더위가 일찍 찾아온 만큼 시원한 음료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SK매직은 국내 최초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할 수 있는 ‘원코크 얼음...
'8인 완전체 컴백' 휘브…"인디 블루 색깔 청춘 선물할게요" [종합] 2024-05-14 15:03:58
끝없이 이어지는 여정'이라는 '영원한 청춘'을 모티브로 삼았다. 타이틀곡 '킥 잇'을 비롯해 부드러운 보컬과 싱잉 랩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곡 '인 더 무드(IN THE MOOD)'와 '킥 잇' 영어 버전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킥 잇'은 댄서블한 비트와...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지난 시즌 출시한 '크래쉬(Crash)' 컬렉션을 모티브로 새롭게 재구성됐다. 크래쉬 컬렉션은 과거 오토바이 헬멧과 벨트 제조사로도 활약했던 캉골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은 캉골이 추구할 '레트로코어(Retrocore)'의 첫 시작을 알리는 프로젝트다. 캉골이 새롭게 정의하는...
콘티넨탈코리아, 교차 도메인 고성능 컴퓨터 적용 2024-05-14 09:37:43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소프트웨어 기반 차를 통해 현실과 가상 세계는 물론 도로부터 클라우드 환경까지 아우르는 콘티넨탈의 모빌리티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다"며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업체 파트너로서 단순한 차량 도메인 융합의 개념을 넘어 이를 실제 소프트웨어 기반 차에 최초로 실현할 수...
테슬라, 판매증대 위해 미국내 모델Y 할부금리 대폭 인하 2024-05-13 23:42:30
콕스 오토모티브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1분기에 배터리 전기차를 268,909대 구입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 증가한 수치이다. 작년 4분기에는 배터리전기차의 판매 성장률이 40%에 가까웠다. 모델 Y는 1분기에 96,729대가 판매되어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 성장은 둔화됐지만 테슬라의 모델Y는 여전히 전체 EV...
[게시판] LG유플러스-LG트윈스, '무너 유니폼 데이' 이벤트 진행 2024-05-13 09:00:00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무너'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LG트윈스 선수들은 무너 캐릭터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펼친다. 또 15일에는 중앙 매표소 옆 광장에 8m 높이의 초대형 무너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포토] 폴스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수상 2024-05-09 23:30:10
열렸다. 전기차 부문을 수상한 폴스타(기업명 폴스타오토모티브코리아) 최유은 마케팅 총괄(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
'군복' 입은 지프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국내 30대 한정 출시 2024-05-09 15:49:57
여겨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를 모티브 삼아 밀리터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 컬러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 액세서리 4종 및 굿즈 3종을 더해졌다. 지프는 "도전 정신과 개척 정신에 기반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중요시하는 지프 마니아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