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84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연봉·워라밸 따진다"…IT인재, 유니콘 기업으로 가는 이유 2022-04-04 14:53:54

    판단에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달 '배달의민족' 출신 조연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신규 선임했다. 지난해 기준 2조3000억원의 거래액 기록을 세운 무신사의 첫 CTO가 된 조 CTO는 앞서 카카오의 전신인 다음, 엔씨소프트 등 IT·게임·모바일 플랫폼 등 기술 기반 기업에서 근무한 바...

  • '가품' 판매 논란 무신사, 에센셜 판매 중단·200% 보상 2022-04-01 18:14:48

    제품은 무신사 부티크에서 판매했던 제품 2개와 다른 리셀 플랫폼에서 정품으로 검수돼 판매된 제품 2개, 에센셜 공식 판매처인 '센스'(SSENSE)에서 구매한 제품 2개 등이다. 그러나 피어 오브 갓 본사에서는 6개 제품 모두에 대해 '정품으로 판정할 수 없다'는 결과를 통보했다고 한다. 무신사는 "피어...

  • "무신사가 파는 피어오브갓 티셔츠는 짝퉁" 2022-04-01 17:22:49

    하지만 무신사의 명품 유통구조가 문제가 됐다. 무신사는 제조사에서 상품을 직접 받는 방식이 아니라 다른 유통사에서 상품을 가져오는 형태다. 이번에 논란이 된 피어오브갓 제품도 유통사인 팍선을 통해 들여왔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머스트잇과 발란을 포함한 대다수 명품 플랫폼이 제3자로부터 상품을 받는다”며...

  • '무신사 vs 크림' 짝퉁 티셔츠 공방…제조사가 '가품' 판정했다 2022-04-01 15:59:38

    패션쇼핑몰 '무신사'와 네이버 계열 리셀(되팔기) 플랫폼 '크림' 간의 '에센셜 짝퉁(가품) 티셔츠' 공방 1차전에서 크림이 판정승을 거뒀다. 크림이 에센셜 티셔츠 제조사 '피어오브갓'에 의뢰한 결과, 무신사가 판매한 티셔츠에 대해 공식적으로 가품 진단이 나왔다. 1일 크림에 따르면...

  • 크림 vs 무신사 공방 종료?…"브랜드 본사가 가품 판정" 2022-04-01 14:33:01

    플랫폼 `무신사`와 네이버 계열 리셀 서비스 업체 `크림`(KREAM) 사이 `가품 판정` 공방과 관련, 논란이 된 의류브랜드 본사 측이 크림의 손을 들어줬다. 크림은 최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판매했다가 `짝퉁` 공방이 벌어진 `에센셜(Essentials)` 티셔츠에 대해 이 브랜드의 본사인 `피어 오브 갓`(Fear of God,...

  • 크림 "무신사 판매 티셔츠, 브랜드 본사도 가품 판정" 2022-04-01 14:22:42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네이버 계열의 리셀 서비스 업체 '크림'(KREAM) 사이의 '가품 판정 논란'에서 브랜드 본사가 크림 측의 손을 들어 줬다. 크림은 최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판매했다가 '짝퉁' 공방이 벌어진 '에센셜(Essentials)' 티셔츠에 대해 이...

  • 무신사 '피어오브갓' 짝퉁이었다…제조사 문의 결과 '가품' 2022-04-01 13:13:42

    무신사 부띠크’를 통해 명품을 팔고 있어 이번 가품 판정으로 사업에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크림이 제조사인 ‘피어오브갓’에 무신사가 판매한 ‘피어오브갓 에센셜’ 제품에 대해 문의한 결과 가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결론났다고 1일 밝혔다. 크림은 이날 공지사항에서 “피어오브갓 본사는...

  • 활동 영역 넓히는 가상인간…소닉과 인증샷 찍은 쇼호스트 루시 2022-04-01 09:44:02

    무신사 테라스'와 주얼리 브랜드 'OST',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했고, 롯데홈쇼핑에선 쇼핑 행사인 ‘광클절’ 홍보 모델, 쇼호스트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수퍼소닉2는 1991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캐릭터 '소닉'의 실사영화다. 롯데홈쇼핑은 가상인간 ‘루시’가...

  • 마하그리드, JYP 소속 그룹 ‘스트레이 키즈’ 브랜드 뮤즈로 발탁 2022-03-31 14:00:00

    함께한 여름 캠페인을 오는 4월 5일 브랜드 온라인 공식계정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하며 여름 신상품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공식온라인스토어, 무신사, 스타일쉐어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포토카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마하그리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무신사, 비디오 콘텐츠 큐레이션 '숏TV' 론칭 2022-03-31 10:33:12

    즉시 구매할 수 있어 입점 브랜드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무신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숏TV에는 무신사가 직접 모집하고 관리하는 '무신사 크루'가 영상에 출연한다.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가 직접 숏TV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할 방침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상품을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