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깨끗한나라 "작년 백판지 베트남 수출량 5만7천t…30% 증가" 2024-04-30 10:08:59
물량이 5만7천t(톤)으로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같은 수출 확대는 베트남 호찌민 지사를 중심으로 기존 거래처 활성화와 신규 바이어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힘써온 결과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2022년 2월 현지 영업력 강화와 동남아시아 수출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베트남에 호찌민...
베베숲, 코엑스서 진행하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04-26 11:02:36
휴대 물티슈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자세한 현장 이벤트 사항은 코엑스 G-51 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첫날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부스에서 궁금했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엄마, 아빠의 궁금증이 해결되며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생분해 위생용품 공동 개발…깨끗한나라, SK리비오와 맞손 2024-04-24 17:51:29
물티슈를 출시할 계획이다. 폴리에스터 등이 섞인 기존 플라스틱 물티슈와 같은 성능과 가격이지만, 고강도 생분해성플라스틱(PBAT)을 기본 소재로 사용할 예정이다. 생분해 기저귀, 여성용품 개발도 추진한다.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는 “다양한 생분해 소재 제품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깨끗한나라·SK리비오, 생분해 소재 위생용품 개발위해 맞손 2024-04-24 09:32:15
내 생분해 소재 물티슈를 출시할 계획이다. 기존 폴리에스터 등으로 구성된 플라스틱 물티슈와 같은 강도, 가격 경쟁력을 가지면서 고강도 PBAT 기반 물티슈를 생산하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양사는 플라스틱 소재 비닐이나 부직포 등을 사용한 기저귀, 여성용품 등으로 협력 분야를 넓혀갈 방침이다....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이 대표는 "스펀지 물티슈 등 셀룰로스를 원료로 하는 일상 소비재를 만들어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에서 역량을 쌓은 뒤 향후 난도 높은 화장품 B2C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했다. 하이드로콜로이드도 이 대표가 주목하는 회사의 신성장 동력 중 하나다. 이 소재는 창상피복재(메디폼 등 습윤밴드의 소재)를...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지난해 가동을 시작했다”며 “스펀지 물티슈 등 셀룰로스를 원료로 하는 일상 소비재 아이템이 많다”고 했다. 하이드로콜로이드도 이 대표가 주목하는 회사의 신성장동력 중 하나다. 이 소재는 창상피복재(메디폼 등 습윤밴드의 소재)를 비롯해 미백 패치, 리프팅 패치 등에 쓰인다. 시장조사기관 이그젝티튜드컨설턴시에...
쌍용C&B, ‘봄철 화재 예방’ 안전관리 강화위해 소방 훈련 실시 2024-04-09 11:16:28
있다”며 “근로자들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LG유플러스 '무너' 캐릭터 1020 스타로 뜬다 2024-04-08 16:01:25
‘무너툰’, 유튜브 영상인 ‘무튜브’뿐 아니라 무너가 등장하는 게임도 제공했다. 지난달 29일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했다. 오프라인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월 이마트 자체 브랜드(PB)인 ‘노브랜드’와 협업해 무너를 디자인에 활용한 물티슈 등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닐슨코리아, 23년 물티슈 시장 점유율 발표...베베숲 8년간 판매 1위 기록 2024-04-04 13:45:43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아용 물티슈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21.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으며, 물티슈 전체 시장에서도 유한킴벌리, 깨끗한나라 등을 제치고 13.2% 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식품 소매점 등...
이지드롭, 세제없이 물만 묻히면 청소 가능한 '변기크리너' 2024-03-26 16:11:40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고, 매년 매출이 급증해 현재 누적 매출 780억원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다온에스아이는 이지드롭 제품 라인에 ‘시즌 3’를 추가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변기크리너 이외에 종이호일, 살균티슈 등 다양한 제품 구색도 갖췄다. 청소용품 및 주방용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신규 라인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