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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피지컬 100'처럼"…기온 오르자 불티난 제품 2024-04-17 15:44:13
젝시믹스 거래액은 114% 늘었고, ‘스컬피그’와 '뮬라웨어' 거래액은 각각 317%, 152% 뛰었다. 기온이 빠르게 상승해 야외활동이 늘어났고, 체력전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지컬100 시즌2가 지난 2일 종영하면서 운동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진 결과라는 게 카카오스타일의 분석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
K-애슬레저 기업, 아시아 진출 강화…틈새시장 노린다 2024-02-09 08:01:01
진출할 방침이다. 뮬라웨어는 일본 도쿄 카메이도 클락과 가고시마 센테라스 텐몬칸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일본 라쿠텐을 비롯한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자사몰도 운영하고 있다. 작년 9월에는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원동 백화점에 브랜드 단독 장기 팝업 매장을 5개월간 운영하기도 했다. 뮬라웨어 역시 일본,...
'수영복 겨울에도 잘팔리네'…신세계百, 브랜드 수영복 특가전 2023-11-28 06:00:06
'뮬라웨어' 구매 혜택도 있다. 대구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깎아주고, 센텀시티점에서는 다음 달 7일까지 시즌 마감 특가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수영복은 겨울 초입인 11월에도 꾸준히 잘 팔리는 추세다. 신세계에 따르면 이달 1∼22일 기준 수영복 매출이 지난해 같은...
소비자원 "요가복 제품별로 땀 흡수성능·건조 속도 차이" 2022-12-05 12:00:14
측정한 결과 뮬라웨어(에어 컴피 조거 레깅스)와 젝시믹스(미디움페더 인밴드 조거팬츠) 제품이 상대적으로 우수했다. 땀이나 물이 건조되는 속도는 뮬라웨어(에어 컴피 조거 레깅스)·스컬피그(액티브 벤츄리 조거팬츠)·젝시믹스(미디움페더 인밴드 조거팬츠) 등 3개 제품이 빨랐다. 안다르(에어프레시 조거핏 레깅스)와...
[주말N쇼핑] 때 이른 더위에…유통업계, 여름 상품 할인 2022-05-28 07:00:05
내달 2일까지 뮬라웨어 인기 상품전을 열고 바이커 팬츠와 레깅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9일까지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여름 상품전을 연다. ▲ 현대백화점[069960] = 29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는 수입 의류 행사를 열고 파비아나 필리피, 겐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에서는 이 기간...
뮬라웨어, 日 사업 확장…도쿄·가고시마에 매장 2022-05-04 18:08:31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지난달 일본 도쿄와 가고시마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는 지난달 초 가고시마 '센테라스 텐몬칸'에 매장을 연 데 이어 같은달 도쿄 '카메이도 클락'에도 매장을 선보였다. 뮬라웨어는 "최근 새롭게 문을 연 지역 거점 대형 복합 쇼핑몰에 매장을 연이어 내며...
옷가게 마네킹들 하나같이 우월한 보디…왜 우리 닮은 몸은 없나 2022-03-24 16:57:39
내추럴 사이즈 모델이다. 뮬라웨어, 카카오메이커스, 자주 등에서 내추럴 사이즈 모델로 활동했다. 상의는 66사이즈를 입고 하의는 77사이즈를 입는다는 치도 씨는 “모델을 너무 하고 싶은데 일반 사이즈 모델도, 플러스 사이즈 모델도 할 수 없었다”며 “‘주변에 나랑 비슷한 몸이 많은데, 평균적인 여성의 몸도 모델을...
등산·골프장 갈 때 너도나도 입더니…대박 난 '레깅스' 2021-08-03 17:50:45
'톱3'는 젝시믹스, 안다르, 뮬라웨어가 꼽힌다. 지난해에는 젝시믹스가 역대 최대 매출(1094억원) 신기록을 쓰며 안다르(759억원)를 제치고 시장 1위를 차지했다. 안다르는 성희롱·부당해고 논란 등이 불거지면서 상대적으로 주춤했지만 여전히 5%대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3위인 뮬라웨어(453억원)은 매출이...
"한국 레깅스가 최고"…아나운서 출신 최은경이 극찬한 이유 2021-07-21 21:45:39
젝시믹스, 안다르, 뮬라웨어가 꼽힌다. 이들 브랜드의 특징은 국내 여성 소비자의 리뷰를 빠르고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반영했다는 점이다.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민망한 부분은 덜 드러나게 하는 원단과 봉제선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대표적으로 안다르는 이른바 '와이존'으로 불리는...
레깅스 신드롬에 출혈 경쟁…안다르 `적자`·브랜드엑스 `영업익 감소` 2021-04-18 14:13:11
`뮬라웨어`를 운영하는 뮬라도 매출은 2019년 295억원에서 지난해 453억원으로 53.1% 뛰었다.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의 매출 호조에는 전 세계적인 애슬레저 의류 유행과 함께 요가나 필라테스 등 실내 운동의 인기가 영향을 미쳤다. 코로나19로 집이나 집 근처에 외출할 때 편히 입을 수 있는 이른바 `원마일웨어`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