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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산단에 4조 투입…첨단산단 변신한다 2024-04-01 18:29:17
‘창원국가산단 미래 50년 비전’을 발표했다. 미래 50년 비전의 핵심은 제조업 중심에서 디지털로의 전환, 산업·문화·청년이 공존하는 공간 조성, 산업 인력 육성과 규제 개선 등으로 요약된다. 이를 위해 4대 전략, 40개 세부과제에 총 3조8047억원 규모의 사업이 포함됐다. 올해 지정 50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사업도...
성무용號 하이투자증권…위기대응 중심 조직개편 2024-04-01 18:24:32
전략본부 산하 위기 대응 전담반인 미래혁신부를 신설하고 대면 영업과 비대면 영업의 협업을 위해 디지털마케팅부와 투자솔루션부를 디지털솔루션부로 통합했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리스크 관리를 위해 PF금융단도 신설했다. 프로젝트금융실 등 부동산 PF 관련 4실을 PF금융단 소속으로 배치해 부실 사업장의...
하이투자증권, 리테일·PF 경쟁력 강화 차원 조직개편 2024-04-01 11:35:55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투자심사본부를 투자심사실로 변경했다. 아울러 변화 혁신과 지속 가능한 미래 대응을 위해 경영전략본부 산하에 미래혁신부를 신설했다. 신속한 조직 진단과 다양한 현안에 대한 대처, 시너지 창출 추진 등을 통해 전례 없는 위기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경영 혁신을 추진해 회복 성장을...
새 수장 맞이한 하이투자證, PF금융단·미래혁신부 신설 2024-04-01 10:20:47
1일 밝혔다. 먼저, 변화혁신과 지속가능한 미래 대응을 위해 경영전략본부 산하에 미래혁신부를 신설했다. 신속한 조직 진단과 다양한 현안에 대한 대처, 시너지 창출 추진 등을 통해 위기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다음으로 리테일 영업의 활성화를 위해 조직 쇄신을 단행한다. 조직의 역동성 강화를 위...
하이투자證, PF금융단·미래혁신부 신설…"PF 위기 대응" 2024-04-01 10:03:33
미래 대응을 위해 경영전략본부 산하에 미래혁신부를 신설했다. 신속한 조직 진단과 다양한 현안에 대한 대처, 시너지 창출 추진 등을 통해 전례 없는 위기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경영혁신을 추진해 회복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리테일 총괄 산하의 본부를 수도권영업실과 영남영업실, 영업지원실의...
롯데쇼핑, 백화점 효율화 나서나…주주들에게 "점포재조정" 밝혀 2024-04-01 05:57:01
롯데쇼핑이 백화점 전략도 재검토해 2026년까지 매출 17조원과 영업이익 1조원 달성 목표 실현에 힘을 실으려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지난 달 주주총회를 앞두고 주주들에게 보낸 영업보고서에서 백화점 사업 전략에 대해 "비효율 점포의 경우 수익성·성장성·미래가치 등을 분석해...
대웅제약, 박성수 대표이사 선임…"영업익 1조 시대 열겠다" 2024-03-29 10:23:04
및 글로벌 전문가 협력을 강화하는 전략도 세웠다. 또 바이오·제제 분야에서는 당뇨, 비만, 감염, 정형외과, 신경정신, 줄기세포, 명품 OTC 등에 집중해 글로벌 최고 수준을 지향할 계획이다. 또 박 대표는 대웅제약의 시총을 3년 안에 5조원, 10년 안에 20조원 대로 성장시키겠는 포부다. 회사를 퀀텀 점프시킬 수 있는...
EV9, 또 일냈다…세계 올해의 차·전기차 석권 2024-03-28 09:30:22
'오퍼짓 유나이티드'의 정수가 담긴 모델로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와 고급스러움, 친환경성 등 여러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아 최초의 플래그십 전기 SUV다. 현대차는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이 2024 월드카 어워즈에서 2024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를 수상했다. 아이오닉 5 N은 과거 유산...
제네시스도 AMG처럼…'마그마' 콘셉트 세계 첫 공개 2024-03-26 17:31:53
근미래에 실현하려는 방향으로 다가가고 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전기차 수요 둔화로 인한 전동화 전략 변화 가능성에 대해 장 사장은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전동화 전환이 둔화한 것은 사실이지만, 전동화는 궁극적으로 가야할 길이 맞다고 생각한다"면서 "전체적인 라인업과 중장기 전략에 변화는 없다"고...
수입차 "고객 속으로 파고들자"…럭셔리 전시장 속속 오픈 2024-03-26 16:22:35
소비층을 공략하는 전략으로 급선회하고 있다. 특히 럭셔리 브랜드들이 적극적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서울 압구정동 옛 SM사옥에 최고급 브랜드인 ‘마이바흐’ 전용 전시장을 꾸리고 있다. 1983㎡ 규모의 전시장은 마이바흐의 세계 1호 전용 전시장이 된다. 롤스로이스도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처음으로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