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만장의 유화로 만든 시골 모습…정성스러움은 높이 살만 2024-01-03 18:53:07
알아볼 만한 명작도 밀레의 ‘이삭줍기’와 페르메이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뿐이다. 그나마도 순식간에 지나간다. ‘러빙 빈센트’에서 살아 움직이는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처럼 플롯과 캐릭터에 딱 달라붙는 환상적인 그림 배경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겠다. 송태형 문화선임기자 toughlb@hankyung.com
섬세한 붓터치로 그려낸 원초적 욕구의 충돌···영화 ‘립세의 사계’ 2024-01-03 07:25:55
화가의 그림인 밀레의 ‘이삭줍기’와 페르메이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뿐이다. 그나마 순식간에 지나가고 극 전개상 중요한 장면도 아니어서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 ‘러빙 빈센트’에서 살아 움직이는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처럼 플롯과 캐릭터에 딱 달라붙는 환상적인 그림 배경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밀레 오븐으로 쿠키 만들어보세요"…밀레, 4인 규모 쿠킹 클래스 진행 2023-12-18 15:57:33
관계자는 “제품 설명만으로는 고객에게 밀레가 가진 프리미엄의 가치를 전하는 데 한계가 있어 소비자가 직접 가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수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밀레의 기술과 가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했다. 최예린 기자 rambutan@hankyung.com
"세제도 물도 덜 쓴다"…가전업체 '밀레' 지속가능성 어워드 수상 2023-12-11 14:39:51
밀레 식기 세척기는 오목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해 설계됐다. 이를 통해 밥그릇, 국그릇 등 식기가 더 효율적으로 세척된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기후 보호와 자원 보존을 추구한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법무법인 태평양 “금융허브 싱가포르, 아시아업무 확대 교두보” 2023-12-04 16:03:29
사무소를 싱가포르 밀레니아 타워로 확장 이전했다. 이번 행사엔 싱가포르에 진출해있는 기업 및 로펌 관계자 약 150명이 참석했다. 태평양에선 싱가포르 사무소의 대표인 양은용 변호사와 에반테오 외국변호사, 본사의 양 대표변호사와 허경욱 고문 등이 참여했다. 태평양은 기념 행사 후엔 컴플라이언스, 개인정보보호,...
LG전자, 미국 컨슈머리포트 선정 '최고의 세탁기·건조기 세트' 2023-11-07 09:43:54
세탁기·건조기 부문은 밀레가 1위였다. 특히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는 1∼6위를 휩쓸었고, 통돌이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는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는 87점으로 세트 종합 점수 1위를 차지한 LG전자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제품을 '이상적인 조합'이라고 평가했다. 드럼세탁기는 세탁 성능, 에너지...
목동로데오 상인회와 함께한 패션쇼, 성공적 마무리 2023-10-26 17:04:49
STCO, 에고이스트, 볼빅, 와이드앵글, 링스, 밀레, 톨비스트, 마코, 핑, 벤제프, 팬텀, 사라가노, 제시뉴욕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패션쇼 연출은 드림메이커스본 박재한 팀장이 맡았다. ‘드림메이커스본’은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 패션쇼를 위해 지난 9월 말부터 전문모델과 시민모델, 구민모델 지원자를...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두아르 컬렉션' 선봬 2023-10-05 11:04:39
새로운 꾸뛰르 밀레피오리 모티프가 장식되어 있다. 또한, 향수 및 메이크업 아이템 등 풍성하고 감각적인 오뜨 꾸뛰르 뷰티 아이템을 통해 미스 디올의 다채로운 세계로 초대하고, 감각을 만족시키는 빛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두아르' 향수 & 뷰티 리추얼 컬렉션은 영원한 사랑의...
"블랙야크 아웃도어 재킷, 세탁 후 기능 저하" 2023-09-26 18:25:34
코오롱스포츠 제품이 가장 우수했다. 밀레 제품은 가장 낮은 등급을 받았다. 지퍼 내구성과 햇빛에 의한 색상 변화, 세탁에 의한 오염 등은 모든 브랜드가 관련 기준을 충족했다. 가격은 밀레 제품이 48만9000원으로 가장 비쌌고 블랙야크 제품이 29만9000원으로 가장 저렴했다. 장강호 기자 callme@hankyung.com
레인 자켓, 비에 안 젖는다고?…세탁하면 '도루묵' 2023-09-26 14:14:50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네파,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컬럼비아, 케이투, 코오롱스포츠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8개 아웃도어 브랜드 재킷을 대상으로 한 품질 시험·평가 결과를 26일 공개했다. 우선 비나 눈이 재킷 내부로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내수성 시험에서 평가 대상 브랜드 모두 원단 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