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곳곳에 위치하면서 중국인과 일본인을 중심으로 외국인들 발길이 이어지는 분위기다. 다시 한남동 찾는 외국인들25일 한경닷컴이 서울시 열린데이터 광장 생활 인구 통계를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한남동의 시간당 단기 체류 외국인 생활 인구는 전년 동월 대비 33% 증가한 1258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팬데믹 전인 2019년 3...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꾸렸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포르쉐는 중국 시장을 위해 맞춤 제작한 전기차 타이칸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CEO가 직접 방문해 중국 내 전동화 전략 등을 소개했다. 벤츠도 프리미엄 모델인 마이바흐 EQS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공개했다. 프레드 두안...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는 것 자체가 목적인 것이다. “판타스틱!” 지난 18일 밀라노 토르토나 지구에서 열린 ‘홍철 원더랜드’ 전시장엔 수백 명이 줄을 서 있었다.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만든 스페인 비주얼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겔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서다. 내부에 마련된 포토존을 찾은 외국인들은 “컬러풀하고...
[르포] 홈그라운 잇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구름인파 2024-04-25 16:01:49
꾸렸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포르쉐는 중국 시장을 위해 맞춤 제작한 전기차 타이칸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방문해 중국 내 전동화 전략 등을 소개했다. 벤츠도 프리미엄 모델인 마이바흐 EQS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공개했다....
[여행소식] 피지관광청·피지항공 2024 한국 로드쇼 개최 2024-04-25 13:28:31
세계에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는 대한항공 직항 항공편이 있었으나 단항되면서 피지항공이 일본 나리타 등을 경유하는 항공편을 운항 중이다. 로버트 톰슨 피지관광청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피지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한국 관광객을 유치하고 싶다"고 말했다. 맥신...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2024-04-23 11:14:18
따라 올해 상반기 안에 킴스클럽 강남점에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유통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가운데 대형마트에서 고객의 발길을 잡는 가장 강력한 킬러 콘텐츠는 델리 코너"라며 "압도적인 메뉴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대형마트 델리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은둔' 멜라니아, 美 어머니의 날 앞두고 목걸이 판매 2024-04-23 00:40:46
사실상 두문불출로 일관해 왔다. 각종 유세에 발길을 전혀 하지 않은 그는 지난달 공화당 플로리다 대선 경선 투표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나란히 참석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멜라니아 여사는 당시 선거유세에 참여할 것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웃으면서 "계속 지켜봐 달라"(stay tuned)면서 즉답을 피했다. 멜라니아...
'대박 맛집' 명동교자, 1만1000원 칼국수 팔아 번 돈이…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22 16:27:57
식당)'으로 선정되면서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명동교자는 1만1000원짜리 칼국수를 팔아 작년 3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동네 맛집들이 한둘이 아니다. 코로나19 충격으로 한때 몸살을 앓았던 맛집들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사업으로 영역을...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인수한 아웃백은 보다 젊은 소비자의 입맛과 발길을 잡아 성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아웃백, 20대 공략…안심스테이크 보강하고 카펠리니 파스타 내놨다아웃백은 소비자층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정체성을 '캐주얼 다이닝'으로 개편해 주요 소비자 연령대를 20대 잘파세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파인다이닝에...
'익산 부송 아이파크' 견본주택 가보니…설계·입지 호평 2024-04-19 15:55:32
이른 아침부터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익산시에 들어서는 첫 번째 아이파크인 데다가 영등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게 형성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대기장소에서는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부터 신혼부부, 노부부까지 다양한 방문객들이 도란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