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금요일 웹 예능 프로그램 ‘엄카찬스’를 방영한다. 모델 이현이가 요즘 엄마들을 만나 최신 트렌드와 육아 정보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콘텐츠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그 다음주 수요일 같은 채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매진임박은 CJ온스타일의 두번째 유튜브 채널이다. CJ온스타일은 앞서...
"군대 간 거 맞아?"…'군복무' 연예인들 자꾸 보이는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07 13:24:34
보기 싫어서', MBN '완벽한 가족'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 엔터 홍보 전문가는 "군백기라는 심리적, 물리적 기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어떻게 하면 그 기간 동안 더 많은 것들을 선보일 수 있을지를 더욱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OTT 플랫폼이 늘어나고, 사전 제작이 많아진 것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데...
‘돈워리with 퍼니맨 시즌5’, 대교어린이TV서 9월 방영 최종 확정 2024-04-05 15:27:39
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됐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돈워리with 퍼니맨 시즌5’ 방영을 확정하면서, 방송에 함께할 어린이 출연자들을 모집 중”이라며 “’돈워리 with 퍼니맨’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디션은 4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S-OIL, 환경문제 조명하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공개 2024-04-05 13:57:32
폴라레스큐는 에이컴즈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미크로스 애니메이션의 우수한 3D 애니메이션 기술이 만나 올해 최고의 기대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폴라레스큐 : 슈퍼가디언즈’는 2024년 하반기부터 국내, 북미, 남미, 유럽, 중국 등에서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구교범 기자 gugyobeom@hankyung.com...
에쓰오일, 애니메이션 '폴라 레스큐' 제작발표회 개최 2024-04-05 09:50:31
글로벌 방송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에쓰오일은 "캐릭터 '구도일'이 기업 마케팅의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했다면, 폴라 레스큐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콘텐츠 비즈니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6년전 드라마화…지금 해외서 인기라고? "K웹툰, 여기서도 통하네" 2024-04-04 15:05:55
크게 늘었다. 드라마 방영 이후 2주간 조회수는 방영 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490% 늘었다. 웹툰이 완결된 지 6년이 지났지만 현지 드라마 흥행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은 것이다. 이처럼 네이버웹툰은 국내 IP뿐 아니라 현지에서도 제작돼 콘텐츠 영향력을 끌어올렸다. 태국 현지 제작 웹툰 '썸머 나이트'도 연내...
웹툰 찢었다,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변우석 싱크로율 포스터 공개 2024-04-04 10:24:45
제작진은 "4월 8일 '선재 업고 튀어'의 방영을 기념해 싱크로율 포스터를 작화해 주신 둥둥 작가에게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드라마로 탄생한 '선재 업고 튀어'가 기다려지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는 변우석, 김혜윤의 청춘 케미다. 각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두 배우의 열연이...
"환상 거품 맛보세요"…생맥주로 반전 노리는 한맥 2024-04-03 17:25:32
온라인 광고도 방영할 계획이다. 광고는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한맥과 함께하면 '일상 속 가장 부드러운 순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박형선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업그레이드한 한맥을 가장 완벽한 형태인 생맥주로 소비자들이 최대한 많이 경험해보게끔 하는 것이 목표고,...
[게시판] 넷마블, 한·미·일서 '나 혼자만 레벨업' 옥외광고 2024-04-03 17:19:59
게임화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으로 한국 합정역,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오사카 도톤보리 등에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 광고는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영상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사전 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아파트 이름 몰라"…인천 부동산 카페 뒤집은 이재명 발언 2024-04-03 16:41:35
후보와 원희룡 국민의힘 후보의 토론 내용이 방영되자 부동산 카페를 중심으로 파장이 이어지고 있다. 현역 국회의원인 이 후보가 지역에 대해 몰라도 너무 모른다는 게 요점이다. 인천 계양을 두 후보의 TV 토론회는 2일 밤 방영됐다. 토론회에서 원희룡 국민의힘 후보는 재정비촉진지구를 지정해 계산역·임학역 일대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