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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tv "고령 세대에 AI 아나운서가 정보·콘텐츠 추천" 2024-04-05 09:49:39
MZ세대 줄임말이나 유행어를 알려주는 '자녀 세대 탐구 백서', '오늘의 영어', '건강 상식' 등 시니어 생활에 유용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식이다. 이와 함께 B 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고령층 대상 뉴스와 무료 영화, 방송 콘텐츠 등도 추천해준다. 또한 에스옴니와의 제휴로 숙면을 돕는 수면 건강...
한세예스24문화재단, 10주년 기념식 개최…백서 발간 2024-04-05 09:48:09
실시한 사업들을 엮은 재단 10주년 백서를 발간했다. 백서에는 국내 최초 동남아시아 미술 작품을 소개하는 국제문화교류전을 포함해 재단에서 실시한 다양한 문화 교류 사업들이 담겼다. 백수미 이사장은 "앞으로도 한국과 동남아시아를 이어주는 문화 교류 사업 및 사회공헌활동을 도모하며 한국에 동남아시아 문화의...
산림청, 2023년 동시다발 산불 백서 발간 2024-04-04 13:52:51
‘2023년 봄철 동시다발 산불 백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4월 2일 하루 동안 35건의 동시다발 산불이 발생해 역대 3번째로 많은 산불이 발생했다. 다음날인 3일에는 역대 최초로 100ha 이상의 대형 산불 5건이 발생했다. 특히 4월 11일에는 강릉 산불로 인해 274세대 551명의 이재민과 주택 204동이 소실되는...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해당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현한 대표적인 모델이다. 산업화 과정에서 1970년대 말부터 공해가 사회문제로 본격 대두되기 시작했다. 이에 유한킴벌리는 환경문제...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2024-04-04 08:49:3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담은 대표적 모델이다. 유한킴벌리는 산업화 과정에서 놀라운 발전을 거듭했지만 1970년대 말부터 공해가 사회문제로 본격 대두되기 시작되자...
과열된 금 인기에 中서 사기 '속출' 2024-04-02 17:05:04
세계금협회(WGC) 통계에 의하면 중국의 금제품 소비는 지난해 2천820억위안(약 52조5천억원)으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올해도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중산층의 11.7%가 지난해 금을 주요 금융상품으로 보유했다는 중국 한 1인 미디어의 '중국 중산층 백서'도 나왔다. (사진=연합뉴스)
중국서 금 인기 치솟자 관련 사기도 '기승' 2024-04-02 16:49:46
1인 미디어의 '중국 중산층 백서'도 있다. 특히 소매 판매 대부분은 10g 이하, 2천위안(약 37만원) 아래 가격대 제품이 차지했다. 자금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젊은 층이 주요 금 소비층이 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증시가 침체하고 부동산 위기도 계속돼 자산이 쪼그라든 상황에서 금 사기까지 당한 중국인들의...
'사상 최대 실적' 시프트업, IPO 앞두고 '원게임 리스크' 극복 과제 2024-04-02 15:17:33
백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모바일게임 시장은 0.5% 줄어들며 정체기를 맞이했으나, 콘솔 게임 시장은 같은 해 2.6% 커지는 등 성장세를 이어갔다. 증권사 IPO 본부장은 “최근 국내 게임개발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이 글로벌에서 흥행하는 사례가 나오는 등 콘솔 게임 영역에서도 국내 게임업체의 경쟁력이 증명되고...
IT세일즈 모임, '2024 B2B 세일즈 포럼' 성료 2024-03-25 17:09:51
아웃바운드 세일즈 전략을 위한 세일즈 백서 등 6개로 진행됐다. 첫 강의를 맡은 IT세일즈 모임 배준현 모임장은 특히 과학적 측면에서의 영업 개선 사항과 지속적인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장·단기에 따른 과학적 판단을 요구했다. 또한 예술적 요소에서는 이해관계자들의 설득, 고객의 성과와 성취의 균형을 강조했다....
게임 덜 하는 한국인…10년 만에 쪼그라든 K게임시장 2024-03-25 16:09:01
백서’를 통해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매출 규모를 19조7000억원으로 추정했다. 전년 매출인 22조2149억원보다 10.9% 줄었다. 매출 감소는 2013년 전년 대비 0.3% 줄어든 이후 10년 만이다. 2022년엔 전년보다 5.8% 늘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연초에 국내 게임산업 현황을 정리한 백서를 발간하고 있다. 진흥원은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