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일리,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제공 인정 2024-03-25 09:00:04
디자인 어워드 User Interface(UI)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의 ‘IDEA’ 등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올해는 출품작 1만1000여개(72개국)가 경쟁을 벌였으며, 각국 디자인...
제일기획, 아태 대표 광고제 '애드페스트'서 11개 본상 수상 2024-03-25 08:53:30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제일기획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24'에서 금상 1개, 은상 4개, 동상 6개 등 총 11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캠페인 총 5개가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이중 JTBC와 진행한 '마약 검사 포스터'...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4-03-22 09:51:49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22년 3개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며, 푸르지오 디자인은 최근 5년간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업계 최다수상을 기록하고 있다.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은 풀터치 스위치와 생활정보기로 구성돼 있다. 5인치 풀터치 LCD가 적용된 스마트...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3-22 09:39:40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이 빌딩 테크놀로지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5인치 풀 터치 액정표시장치(LCD)가 적용된 '푸르지오 스마트 스위치 2.0'은 집안 조명과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스위치와 날씨, 미세먼지 농도, 주차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생활정보기로 구성돼 있다. 이 제...
롯데케미칼 모빌리티용 바이오플라스틱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3-22 09:07:48
2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수상작은 친환경 무도장 소재가 적용된 모빌리티 내장재 라이팅 솔루션 '레미니선스'(REMINISCENCE)와 부품의 분해·교체가 용이한 자동차 모듈형 콘솔 '서스테이너블 모빌리티'(SUSTAINABLE MOBILITY)다. '레미니선스'는 에코시드(ECOSEED) 바이오플라스틱...
현대카드가 만든 에코용기,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4-03-20 16:49:12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카드와 우아한형제들이 만든 에코용기는 음식 배달용 일회용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고, 배달 음식을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한 배달 음식용 용기다. 그동안 배달 음식 용기의 단점으로 지적돼 온 디자인과 기능을 강...
제일기획, 아시아 1위 광고회사 선정 2024-03-20 14:42:46
등 주요 글로벌 광고제에서 130여 개의 본상을 수상해 전세계 광고회사 중 12위, 아시아 지역에선 1위를 차지했다.. 2021년 이후 3년 만에 아시아 정상을 되찾았다. WARC 크리에이티브 랭킹 캠페인 부문에서도 제일기획이 경찰청이 함께 만든 ‘똑똑’ 캠페인이 전세계 4위에 올랐다. 한국 회사가 만든 광고 마케팅이 이...
DL이앤씨 브랜드 가이드라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2024-03-20 09:18:45
건설 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Lifestyle Builder)로 각각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제일기획, 'WARC 크리에이티브 랭킹' 아시아 광고회사 1위 2024-03-20 08:58:51
글로벌 광고제에서 130여개의 본상을 받았다. 전년 대비 25% 증가한 실적이다. 캠페인 순위에서는 제일기획 본사와 경찰청 협업으로 '말 없는 112 신고 시스템'을 도입한 '똑똑'(Knock knock) 캠페인이 전 세계 4위에 올랐다. WARC 크리에이티브 랭킹 출범 이후 국내에서 진행한 광고 마케팅이 캠페인 순위...
애경산업, iF 디자인 어워드서 2개 부문 본상 수상 2024-03-19 10:27:39
디자인 어워드'의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 2개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의 '프로 파워샷'과 구강 관리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각각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