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렉스, 세차 용품 ‘3분세차 리치버블 카샴푸’ 신제품 출시 2024-04-29 09:42:55
세정력을 한 단계 높인 제품이다”며 “제품 1L 기준으로 희석비율에 따라 평균 약 3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한 매우 경제적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부분의 카샴푸는 과일 향 등의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많은데 이번에 신규 출시된 3분세차 리치버블 카샴푸는 플로럴 계열의 라벤더 향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
현대백화점, 정육 장인이 만든 한우 구이용 '미트 샘플러' 출시 2024-04-29 09:12:23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한우 암소의 9가지 대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미트 샘플러'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우 암소(1등급)의 인기 구이 부위인 등심, 안심, 치마, 부채, 안창, 살치, 채끝, 새우, 제비추리 각 60g씩 모두 540g으로 구성됐다. 현대그린푸드 소속 40년...
현대그린푸드, 청년농 지원 '청년사계' 프로젝트 시행 2024-04-28 09:45:00
'산들내음'에서 판매한다. 필요한 경우 고객사 1천500여 곳을 대상으로 기업 간 거래(B2B)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 현대그린푸드는 청년 농업인이 키운 제철 농산물로 가공제품을 만들어 판매한다. 우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중동점, 더현대 서울 등 9개 점포 내 '베즐리' 베이커리에서 김대환...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1층에 IPX(옛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다음 달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행복의 집'(The House of Happiness)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아점에서는 다음 달 4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 체험전을 연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옥토넛 캐릭터들이 백화점 매장을 돌며...
롯데百, 명동상권 되살린다…서울시와 '명동 페스티벌' 2024-04-24 06:00:14
미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본점 지하 코스모너지 팝업에서 리워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음 달 2일과 3일에는 명동 일대에서 '플로깅' 행사를 열고 쓰레기를 주워 오는 시민에게 친환경 굿즈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할인 쿠폰을 주고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을...
강신숙 수협은행장 "핵심예금·비이자이익 늘려야" 2024-04-23 13:50:45
올해 1분기 안정적인 성장에 이어 2분기에도 핵심 경쟁력 강화를 주문했다. 조직문화 개선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23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강 행장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본점에서 열린 ‘2024년 제2차 경영전략회의’에서 “1분기,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우리가 계획했던 목표를 달성할 수...
백화점 한복판에 인생네컷 포토 부스가…신세계 본점서 팝업 2024-04-23 10:29:54
신세계백화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본점에서 IPX(옛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인생네컷 팝업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인생네컷 with BT21' 팝업에서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등 인기 캐릭터로 만든 특별 프레임을 만날...
신세계百, 본점서 인기 캐릭터 BT21와 인생네컷 팝업 2024-04-23 06:00:07
1일 오후 2시 본점 옆 메사빌딩 10층의 '팝콘홀'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 공연이 열린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본점 중앙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는 이번 팝업이 끝난 뒤에도 6월 9일까지 인생네컷 포토 부스는 그대로...
갈비탕·칼국수 팔아 매출 100억…외국인들도 줄섰다 2024-04-22 18:16:04
자리 잡은 명동교자 본점은 개점 시간부터 손님으로 북적였다. 인근 직장인과 여행용 가방을 끌고 온 외국인 관광객들이 입구를 서성였다. 한때 코로나19로 몸살을 앓았던 이 식당은 지난해 매출 200억원을 돌파하면서 실적이 큰 폭으로 불었다. 명동교자뿐만 아니다. 서울, 부산 등의 지역 대표 맛집인 새벽집, 사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