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전문가들 "코로나19 '팬데믹'은 "시간문제" 2020-03-02 07:26:40
간→대륙 간 전파)로 봤을 때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북남미 대륙 등 여러 대륙에서 환자가 발생한 코로나19는 팬데믹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고 평가했다. 대한예방의학회도 팬데믹 수순을 바라보고 있다. 대한예방의학회 관계자는 "코로나19발 팬데믹은 당연히 올 것"이라며 "신종 플루처럼 전...
"코로나19, 전 세계 대유행 `팬데믹`은 시간문제" 2020-03-02 07:10:15
유럽, 북남미 대륙 등 여러 대륙에서 환자가 발생한 코로나19는 팬데믹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엄중식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도 의견을 같이했다. 엄 교수는 "코로나19는 모든 대륙에서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점, 여러 국가의 지역사회에서 유행이 확인되는 점 등 팬데믹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면서 "특히...
국내 전문가들 "코로나19 전 세계 대유행 '팬데믹'은 시간문제" 2020-03-02 06:00:02
유럽, 북남미 대륙 등 여러 대륙에서 환자가 발생한 코로나19는 팬데믹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엄중식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도 의견을 같이했다. 엄 교수는 "코로나19는 모든 대륙에서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점, 여러 국가의 지역사회에서 유행이 확인되는 점 등 팬데믹 조건을 충족하고 있다"면서 "특히...
GOT7, 3월 14일 데뷔 6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2020-01-17 14:08:31
스피닝)을 진행 중이다. 대규모로 펼쳐진 북남미, 유럽 투어에 이어 오는 2월 15일과 16일 방콕을 필두로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에서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이 중 방콕 공연은 태국에서 가장 큰 경기장인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Rajamangala National Stadium)에서...
‘글로벌 대세돌’ GOT7, `딱 좋아 (Just right)`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꾸준한 인기 입증 2020-01-09 08:13:10
북남미 7개 도시, 8월 호주 2개 도시 그리고 10월에는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지역과 마닐라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현지 관객을 열광시키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뽐낸 GOT7은 오는 2월 15일과 16일 방콕을 필두로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투어에 박차를 가한다. 이 중 방콕...
넷플릭스 손잡은 한드...미드와 어깨 나란히 하며 아시아권 매료 2020-01-08 10:47:37
지난해 부산에서 열렸던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문화혁신포럼’에 연사로 참여한 넷플릭스 ceo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는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가 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북남미 등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스크린에 더 다양한 문화가 반영되고 국가 간 더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GOT7, 태국 방콕 스타디움 공연 광속 매진…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1회 공연 추가 2019-12-23 14:15:09
개최해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뽐냈다. 한편, GOT7은 지난 6월 뉴어크와 토론토, 7월 달라스,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멕시코시티, 산티아고에 이르기까지 북남미 총 7개 도시와 8월 호주 2개 도시 그리고 10월에는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지역과 마닐라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선보였다. 내년 2월 15일과 16일...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한국이 만든 콘텐츠’...“‘킹덤’이 좋은 예” 2019-11-27 17:27:3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문화혁신포럼’ 행사에 기조연설자로 참석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경우, 한국의 제작자와 출연진이 만든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가 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북남미 지역 등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강조한 바...
넷플릭스서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 따로 본다 2019-11-27 14:44:03
강화에 힘쓰고 있다.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CEO는 25일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문화혁신포럼 행사에 연사로 나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을 언급하며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가 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북남미 지역 등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srchae@yna.co.kr...
"유튜브 힘 보여준 건 BTS…新기술 가치 증명할 사람에 투자해야" 2019-11-25 17:15:20
인 코리아’ 콘텐츠가 아시아는 물론 유럽과 북남미 등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걸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2016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3년 동안 180개가 넘는 콘텐츠에 투자했다. 현지 프로듀서, 출연진, 제작진 8000여 명과 아시아 12개 도시에서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