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스쿨, 창업 등용문 역할 톡톡…7년 만에 참여인원 56배 증가 2023-01-30 13:44:22
‘비기너클래스’도 펀딩 입문자를 위한 클래스로, 펀딩의 시작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노하우 등이 공유됐다. 와디즈스쿨은 코로나 이전에는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했으나, 코로나를 계기로 온라인 전환에 성공한 덕분에 이용자가 대폭 늘었다. 최근 펀딩을 오픈한 창업팀의 약 40%는 와디즈 스쿨 수강 이력이 있을 정도로...
초기 창업팀 성공 마중물 역할한 ‘와디즈 스쿨’ 인기…메이커 수요 56배 증가 2023-01-30 09:57:14
역대 최다인 1천명을 모집한 ‘비기너클래스’도 펀딩 입문자를 위한 클래스로, 펀딩의 시작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노하우 등이 공유됐다. 코로나19 이전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해 오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전환으로 고도화 한 와디즈 스쿨은 와디즈에서 펀딩을 오픈한 팀의 약 40%가 수강 이력이 있는 것으로...
앞다퉈 뷰티클래스 여는 면세업계 2023-01-19 17:38:15
브랜드 ‘라프레리’와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행사 이후 한 달간 해당 브랜드 매출은 전달 대비 두 배 이상 늘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라프레리는 리프팅 세럼 가격이 100만원에 달하는 고가 브랜드”라며 “이 브랜드와 함께 뷰티클래스를 진행할 때마다 평균 세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미경...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공간 전면 개편…영업 정상화 속도 2023-01-16 10:10:54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 한편 메타버스에서 뷰티 클래스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해외 단체 관광객과 내국인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을 통해 매장의 매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은 가게서 月 4000만원"…아내 위해 만든 게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24 07:00:05
고양스타필드 클래스콕, 아쿠아필드 하남·센텀, 부산 롯데백화점, 명동 K뷰티 공간에서 오프라인 취미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Q. B2B사업도 활발합니다. “B2B 시장은 취미여가 시장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국내외 대기업 170개사, 34,300명을 대상으로 언택트 워크샵,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카톡 선물하기, 샤넬 제품 배송·뷰티클래스 결합 'GiftX' 출시 2022-12-08 13:16:55
카톡 선물하기, 샤넬 제품 배송·뷰티클래스 결합 'GiftX' 출시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샤넬 뷰티와 협업해 상품에 체험 서비스를 결합한 형태의 '기프트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기프트엑스는 상품 구매 시 브랜드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샤넬향수 사면 체험수업 제공"…카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 2022-12-08 10:26:49
넘어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선물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선물하기와 샤넬 뷰티는 지난 7일부터 2023년 3월 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전 샤넬 상품을 대상으로 GiftX를 적용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배송 상품에 ‘샤넬 오프라인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메타버스서 뷰티클래스 연다…신라면세점, 구찌뷰티가든 개최 2022-12-02 13:24:11
진행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를 포함해 총 7회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달 28일에는 메타버스 스튜디오 구축을 위해 메타버스 콘텐츠 아트테크 기업과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상무)은 "이번 메타버스에서의 비대면 뷰티 클래스로 또 하나의 혁신적인 뷰티클래스...
메타버스서 뷰티클래스 연다…신라면세점, 구찌뷰티가든 개최 2022-12-02 08:37:30
메타버스서 뷰티클래스 연다…신라면세점, 구찌뷰티가든 개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와 함께 메타버스(3차원 가상현실) 플랫폼 'ZEP'에서 뷰티클래스 '구찌뷰티가든'을 연다고 2일 밝혔다. 구찌뷰티가든에서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구찌뷰티 하우스를 경험하고...
투쿨포스쿨 쉐딩,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1위 달성 2022-12-01 09:05:00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컬러 메이크업 부문 BEST 제품으로 선정되며, 2018년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한 상품과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문 최고의...